리뷰

포항 호미곶 카페 케이프라운지 메뉴 주차정보

azzzzi 2022. 5. 5.
반응형

포항 호미곶 핫플레이스 카페 케이프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최근 호미곶 근처로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요즘 바다 근처 예쁜 카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케이프라운지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 224

0507-1426-2154

 

영업시간

 

월-금 09: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토-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도로끼고 쭉 들어오시다보면 케이프라운지 주차장 표지판이 세워져있습니다^^

오르막을 조금만 올라오시면 넓은 주차장이 나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대는 평일 낮이었어요 점심먹은 직후라 아직은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카페나 식당 방문시 늘 주차장 여부가 최우선이었는데 케이프라운지는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 주차걱정은 전혀 안해도될 것 같아요.

 

 

 

케이프라운지 1층입니다. 사람도 많이 없었고 특히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1층 통유리라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바로 앞 수영장부터 끝에 보이는 바다까지:)

 

 

케이프라운지 2층은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존입니다:)

 

 

케이프라운지 메뉴는 보통 카페 메뉴와 비슷했어요 다양한 커피종류와 차, 무알콜 모히또, 스프리츠, 디저트 등

반응형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과일 음료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케이프라운지 시그니처 크림라떼, 블루레몬에이드, 생크림케이크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 좌측끝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깔끔하고 날짜하고 시계가 나온다고 감탄했네요^^;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거긴 펜션이용객들을 위한 주자창인 것 같아요

 

 

2층에도 테이블이 꽤 있더라구요

주말에는 이 모든 테이블이 꽉 찬다고 하니 얼마나 인기가 많은 카페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층 뷰보다 더 탁트인 2층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2층에서 본 카페 외관도 너무 멋지구요

온 사방이 바다라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테라스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또 작은 의자와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마셔도 조용하니 좋은 것 같아요

뒷쪽으로 펼쳐진 산뷰

케이프라운지는 모든 뷰가 아름다웠습니다:)

 

 

깔끔했던 레몬에이드와 시그니쳐 크림라떼 카페라떼보다 더 달달하고 크림도 부드러웠습니다.

생크림케이크도 정말 맛있었어요 입에서 녹아요 녹아:)

 

 

커피 정말 맛있게 잘 마시고 드디어 나가보는 케이프라운지 외관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사람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사진도 엄청 많이 찍고 평화로움 그 자체 였습니다 ㅎㅎ

나중에 보니 저 테이블에서 발 담그고 커피마시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카페 밖으로 나와보니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바다에는 물질하는분도 계시고 물도 정말 깨끗했어요

이 카페는 2021 경상북도 건축문화상 대상받은 건물입니다.

정말 예쁘고 가보지도 않은 산토리니에 잠시 왔다 간 기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