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 출시

azzzzi 2022. 1. 11.
반응형

 

제가 배스킨라빈스에서 엄마는 외계인 먹을 때 마다 엄청 아쉬웠던 부분은 늘 초코볼이 부족하다는 점이었는데

드디어 배스킨라빈스에서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만 따로 출시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톡딜이랑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것 같은데 금세 품절됐더라구용ㅠㅠ

역시 기다린사람이 엄청 많았네요

 

 

포장박스만 봐도 엄청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엄마는외계인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진 초코볼

그런데 여기서 이상한 점이 하나 있더라구요ㅎㅎ

BASKIN ROBBINS CHOCO BALL 여기까지는 배스킨라빈스 초코볼이라고 이해가 됐는데

영어로 엄마는 외계인이 아닌 Puss In Boots.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어찌된건지 알아보니 미국에서는 엄마는 외계인 이름이 아닌 Puss In Boots

해석하면 장화신은 고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영화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무늬가 초코무늬랑 비슷하고 고양이 눈이 초코볼을 닮아 장화 신은 고양이라는 이름이 붙었다고해요^^

 

한 박스에 12봉지 들어있고

포장은 이렇게 한 봉지씩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한 번 뜯으면 멈출수가 없어요ㅠㅠ

 

단짠단짠 맛

1일 1봉 꼭 지켜야겠어요ㅎㅎ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딱입니다^^

 

 

프레첼볼을 달달한 초코가 감싸주어 단짠단짠맛을 한 번에 느끼실 수 있어요^^

한 번 먹으면 바삭소리 나고 식감도 너무너무 좋아용

달달함이 입안 가득 퍼지거든요ㅎㅎ

다른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으로 올려 먹으도 좋을 것 같고

심심할 때 한 봉지씩 뜯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몰티져스 보다 짠맛도 덜 해서 저는 더 먹기가 좋았어요ㅎㅎ

이번에 구매하지 못 하신분들은 꼭 알람설정 해 놓고

다음에 구매하셔서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배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 초코볼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