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솔직후기

azzzzi 2021.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하림에서 출시한 더미식 장인라면 리뷰입니다.

라면광고 하나에 거창한 설명과 이정재 배우의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기억에 남아

언제 한 번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

 

집 근처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쿠*로 구매했네요^^

판매처마다 다르겠지만 멀티팩1개 4봉지 들었고 가격은 8,360원

한 봉지에 2,090원이네요^^

라면치고는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네요ㅠㅠ

내돈내산 인증했으니 지금부터 리뷰시작할게요 : )

 

 

괜히 비싼라면?이라 그런지 봉지에서부터 신경을 쓴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고급진 라면봉지와 상세한 설명

 

사골,소고기,닭고기,버섯을 황금비율로 고아낸후

양파와 대파로 시원함을 청양고추와 고춧가루로 얼큰함을 잡은 국물

여기다 닭육수를 넣어 반죽하여 풍미를 살린 꼬불꼬불 면발

확실히 다른 일반라면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네요  : )

벌써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칼로리는 385Kcal로 일반 라면보다는 확실히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네요

조리방법도 특별한 건 없고 일반적인 조리방법대로 끓여주시면 됩니다

다만 특이한 점은 보통 물에 면과 '스프'라고 표현을 하는데

더미식 장인라면은 스프 대신 '국물'을 넣는다고 표현해두었네요^^

이제 한 번 끓여볼까요?

 

 

봉지를 뜯어보면 건표고버섯,건청경채,건당근,건파,건고추,건마늘 건더기와

국물(?)이 들어있네요 : ) 비빔면 같은 액상스프보다 훨씬 더 꾸덕한 고추장에 가깝더라구요

이 집 국물이 특이하네요. 건더기 크기도 크더라구요 버섯보고 놀람^^;

 

끓는물에 면 넣고 국물넣고 건더기스프 넣고 잘 풀어지도록 저어주시면 됩니다^^

다른 라면과 차별화 된 점이 국물과 면인데

면은 확실히 끓일 때 다르더라구요

육수로 반죽한 면발, 바람에 말린 쫄깃한 건면이라 그런지

끓이면서도 퍼지고 있다는 느낌이 안 들고

미리 말씀드리지만 다 먹을 때 까지도 면이 전혀 불지 않더라구요.

정확히는 다른 라면먹을 때와 달리 식사끝날 때 까지 면이 덜 부는 느낌

 

국물을 제일 먼저 맛 봤는데 자극적이지 않았고

얼큰한 육개장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라면국물 특유의 텁텁함은 전혀 없고 뒷맛이 깔끔하더라구요

마치 코카콜라와 코카콜라제로의 차이?

 

매운라면 못 먹는 사람들이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얼큰한 맛

 

특히 면은 밀가루면의 느끼함이 없고

먹는 마지막까지 불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밥까지 말아먹고 싶은 시원한 국물까지

깔끔하게 한 그릇 다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한줄평을 적자면 좋은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라면임에는 틀림없으나

거창한 광고에 비해 뭔가 부족하고 라면으로써 아쉬운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용

 

이상으로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