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대구 삼덕동 맛집 삼오리분식하우스

azzzzi 2021. 11. 20.
반응형

오늘 알려드릴 맛집은 바로 삼덕동에 위치한 분식맛집

삼오리분식하우스 입니다^^

 

처음 가게이름을 봤을 땐 지명처럼 무슨무슨리~ 이라 생각했는데

3마리의 오리를 의미하는 삼오리더라구요ㅎㅎ

사장님이 오리를 좋아하시나..?

시간대는 브레이크 타임이 딱 끝나는 시간이라 다행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삼오리분식 메뉴판 입니다

분식집에 숯불 돼지 갈비? 생소하긴 했지만 하나 주문하고!(다들 주문하시더라구요ㅎㅎㅎ)

떡볶이와 뜨끈한 국물이 있는 유부 우동까지 주문했습니다!

 

그 동안 가게여기저기를 둘러보았어요

저희가 주방 가까이 자리를 잡았고 옆으로 2인 테이블 3개? 있었어요ㅎㅎ

사람 많이 오면 붙여먹으면 되겠고, 메뉴판 아래쪽 3인이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하나 끝!

 

챙겨주신 앞치마에도 삼오리 마크가 딱!

일회용이라 위생적이었어요^^

 

반응형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가격보고 조금 비싼편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갈비양은 조금 아쉬웠지만요~

 

돼지 숯불 갈비 메뉴는 김밥 그리고 신선한채소와 쌈장에 버무려진 아삭아삭한 고추가

같이 나오더라구요ㅎㅎ 무슨 조합이지? 했지만 역시나 꿀맛!

 

떡볶이도 양이 꽤 많았어요 떡과 어묵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당면까지

되게 맵지도 않고 달콤한 맛에 가까웠어요!

마무리는 떡볶이국물과 삶은계란ㅎㅎ

이 날 날씨가 쌀쌀했는데 뜨끈한 우동 국물에 몸이 사르륵 녹더라구요ㅠㅠ

알싸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 부드러운 유부까지ㅎㅎ

 

신선한 상추에 고기+김밥+고추

은근 조합이 좋았어요ㅎㅎ 불맛 제대로 입혀진 숯불고기

 

양은 너무너무 푸짐했고

다음에는 튀김도 참치마요도 꼭 같이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한 쪽에 위치한 삼오리굿즈도 있었어요!

라이터, 키링, 텀블러, 접시, 그립톡까지!

 

참 음료는 야외 자판기에서 뽑아먹을 수 있어요!

현금만 가능하답니다^^

다음에 이 근처왔을 때 또 방문할 것 같아용ㅠㅠ

아니면 분식이 땡기는 날이라면 언제든 재방문 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삼오리분식 주소&영업시간은

 

대구 중구 공평로 26-11 1층

2호선 경대병원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문마감은 20:30

입니다.

꼭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삼오리분식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