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포항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 운영시간

azzzzi 2022. 2. 22.
반응형

지난번 포항 방문 했을 때 환호공원 근처를 지나는데 뭔가 큰 조형물이 생겼더라고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그게 바로 핫한 스페이스 워크였습니다ㅎㅎ

블로그 찾다가 꼭 가봐야지 마음먹고 있다가 지난주에 갔다 왔네요:)

 

주차는 경북 포항시 북구 환호동 365 환호공원 3 주차장에 했습니다.

큰 표지판이 있으니 찾아올라 가기 수월합니다:)

주차장에서 한 3-5분 정도 걸었습니다

 

앞에서 보니 엄청 크고 높더라고요 생각보다 사람은 많지 않고 기다림 없이 올라갈 수 있었어요

 

코 시국이다 보니 안심콜 출입관리는 철저하게 하시더라고요

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6시 주말 및 공휴일 10시부터 17시까지 입니다.

당연히 음료는 반입 안되기에 음료 보관대가 따료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에는 보안장치가 작동 중이라니 함부로 올라가는 일은 없으시길~

안심콜 확인하고 온도 체크 후 입장 가능합니다.

인원수는 딱히 제한은 없어 보이는데 안전을 위해 직원분들께서 탄력적으로 운영하시더라고요

적당히 나와야 또 올라가고 항상 안전제일입니다.

 

장갑은 꼭 챙겨가세요~ 난간을 잡을 때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만진 난간을 만질 수 있으니

예민한 분들은 꼭꼭 챙겨가시길!

계단 쭉쭉 올라가면 왼쪽으로 가는 길이 있고 오른쪽으로 가는길이 있습니다.

왼쪽은 하드! 오른쪽은 이지!

급경사에 높이도 훨씬 높고 훨씬 무섭더라고요ㅎㅎ

오른쪽은 빙글빙글 도는 재미가 있었어요

비교적 완만하고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았습니다.

어른들은 소리도 꽤 많이 지르시고

오히려 애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열심히 뛰어다니더라고요

항상 조심하시고 난간 꼭 잡고 다니세요ㅎㅎ

왼쪽인데 저 경사 보세요ㅎㅎ

지금 봐도 아찔하긴 하네요!

아 정상에서 사진을 좀 찍었어야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ㅠㅠ

포항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그 광경은 말할 수 없네요

꼭 가보시길!

스페이스 워크 사진이 가장 잘 나오는 곳입니다ㅎㅎ

앉아서 찍어도 잘 나오고

저 원에 서서 찍으면 스페이스 워크 전체가 보여 정말 예쁘게 나와요:)

바람이 꽤 불긴 했지만 날씨가 너무 맑아서 만족스럽네요^^

제가 말씀드린 주차장은 미술관 쪽 주차장이에요

환호공원은 뒤쪽으로도 주차장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철의 도시인 포항을 상징하는 스페이스 워크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