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BC카드 페이북 재난지원금 조회방법

azzzzi 2021. 10. 14.
반응형

평소에는 재난지원금 사용하면 카톡도 오고 재난지원금 잔액이 표기됐었는데 어느 순간 안 보이더라구요ㅠㅠ

상세내역은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해서 급하게 페이북 어플을 다운받아서 확인하게 됐어요

그런데 다시 카톡을 확인해보니 잔액이 나타나더라구요?ㅎㅎ 어디 숨겨져있는 것도 아닌데 이게 왜이렇게 안 보였는지ㅎㅎ 결제오류로 인해 결제취소가 잘 됐는지 궁금했었는데 페이북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지금부터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1.먼저 페이북 어플을 다운받으시고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위 화면과 같이 나타나는데 우측 하단에 더보기를 터치해줍니다.

 

 

2. 아래쪽으로 내려오다보면 MY 바우처 메뉴가 보일 것 입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잔액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3. 현재잔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금액을 누르면 어디에 사용했는지 상세내역까지 나오니 정말 편리하죠?

 

 

 

4.어디에 얼마나 썼는지 한 눈에 보여 정말 편하더라구요 카드결제 취소도 잘 된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 카톡어플에서도 잔액이 나오긴하는데 화면이 조금 바뀐 것 같았어요ㅎㅎ 바뀌고 난 뒤에는 안나오는구나 했어요 당시에는 지원금차감액만 크게 보였고 지원금 잔액은 잘 안보이더라구요ㅠㅠ 중앙에 딱 나와있네요^^

 

이상으로 BC카드 페이북 재난지원금 조회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