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장성동 중국집 >> 호원

azzzzi 2018. 4. 21.
반응형

[포항 장성동 중국요리 호원]

 

 

중식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식당에 가는 일은 거의 없고

 

가끔 시켜먹기만 했는데

 

장성동에 있는 호원이 엄청 오래되고 맛있대요!!ㅎ.ㅎ

 

포항에 온지도 벌써 6개월~~~~~~~그럼 가봐야징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진짜 압도적이던데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분위기 + 완전맛집분위기 낭낭

 

*('ω')*´

 

사람도 엄청많았어요....그래서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ㅜ.ㅜ민망해섴ㅋㅋㅋㅋ

 

메뉴판에 메뉴도 완전 많구..

 

일단 사천탕수육!!

 

사천이라고 해서 너무 매울까봐 못먹는거 아니야?? 이러면서

 

그냥 탕수육 시킬까 했는데 주문받는 이모께서

 

사천인데 안맵다고 하시더라구욬ㅋㅋㅋ

 

 

존맛탱( • ▽ •)

 

겉모습은 빨갛지만 매운 소스라기 보다는

 

칠리소스? 같은 느낌이라서 맵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

 

일반 탕수육보다 오히려 덜느끼해서

 

클리어해씁니담

 

 

 

요건 간짜장!

 

두개시켜서 그런지 짜장이 큰접시에 나왔어요.

 

저 진짜 .........짜장면 먹어보고 놀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쫄깃하고 쫀득하고 짱맛나요 ㅎ_ㅎ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았는데

 

탕수육이랑 먹으니 짱짱

 

 

마지막으로 새우볶음밥!!

 

그냥 갑자기 이런 볶음밥이 먹고싶어져서 시켰는데

 

요것도 맛나여ㅋㅋㅋㅋㅋㅋ볶음밥은 다른곳과 별 다른게 없었는 것 같아요.

 

볶음밥 옆에는 일반 짜장면에 부어주는 소스가 조금 담겨져 왔길래

 

간짜장소스랑 비교해봤는데.....간짜장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집에오는길에 발견한 꽃나무!!!

 

나무들이 쭈우우우욱 길따라 저렇게 분홍분홍하게 펼쳐지니

 

눈부실지경ㅋㅋㅋㅋㅋㅋ저건 겹벚꽃인가.......암튼 이뽀욤

 

 

 

          **직접 돈주고 먹은 훅2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성동 샤브20 무한리필 샤브샤브  (0) 2018.05.02
양덕 맛집 >> 리틀타이키친  (1) 2018.04.23
양덕 맛집] 백두산 양꼬치 후기  (0) 2018.04.18
포항 장성동 등촌칼국수  (0) 2017.01.28
포항 덕수동 한상가득  (0) 2017.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