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덕 맛집 >> 리틀타이키친

azzzzi 2018. 4. 23.
반응형

[양덕 '리틀타이키친]

 

 

내가 사는 동네 양덕에는 음식점이 많지만

 

타이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어요ㅠㅠ

 

하지만 리틀타이키친이 있어서 가끔씩 먹으러가요 ㅎ_ㅎ 

 

 

내부는 적당히 큰편! 점심시간이 쪼금 지난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었어욤

 

 

이날 햇빛이 너무 쎄서 그런지

 

앉은 방향이 역광이라서 사진도 엉망......ㅋㅋㅋㅋㅋㅋ

 

근데 내부 정말 타이분위기에 맞게 잘 돼있어요

 

누가봐도 아 여긴 태국음식집이구나!! 싶도록~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고요?

 

 

메뉴!!!!!!!많습니당ㅜㅜ다 찍을 엄두조차 나지 않아요ㅋㅋㅋㅋ

 

여기 항상 올때마다 똠양꿍 도전하고 싶은데

 

주문할때 되면 말이 안나와서 ㅠㅠㅠ아직도 못먹어봤어요.

 

 

요로캐 맥주도 종류도 꽤 있어요.

 

 

요건 식전으로 먹을 뽀비아!

 

새우튀김이랑 춘권이 있어요.

 

그냥 가볍게 먹을거긴 했지만 냉동 맛이 많이 나는 편이에요

 

 

이건 매운 해산물 덮밥 인데요

 

이름이 어려웠어요....기억이안나요ㅜㅜ흑

 

근데 기분좋게 맵고 엄청 맛있었어요!ㅎㅎㅎ

 

이건 넘넘 유명한 팟타이

 

방문할때마다 항상 꼭 시키는 메뉴에요ㅋㅋㅋㅋ

 

땅콩가루 솔솔 뿌려먹으면 고소한게 짱맛

 

매운요리 시켰을때도 매운맛 가라앉히기에는 그만이에요 ^___^

 

담에가면 꼭 똠양꿍...도전!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당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양덕동 포삼팔  (0) 2018.07.23
장성동 샤브20 무한리필 샤브샤브  (0) 2018.05.02
장성동 중국집 >> 호원  (0) 2018.04.21
양덕 맛집] 백두산 양꼬치 후기  (0) 2018.04.18
포항 장성동 등촌칼국수  (0) 2017.0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