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장성동 샤브20 무한리필 샤브샤브

azzzzi 2018. 5. 2.
반응형

[장성동 샤브20]

 

 

 

장성동 롯데 낙천대 앞 베스킨라빈스 옆에 샤브20이라는

 

무한리필 샤브샤브집이 새로 생겼다.

 

평소에 샤브샤브랑 월남쌈을 완전 좋아라해서

 

가봐야지 하고 맘먹었닼.ㅋ

 

난 등촌샤브샤브랑 샤브향 악개니깐!!!!!!

 

 

가게 내부도 은근 크고 엄청 x 1999 깔끔한 인테리어.

 

점심시간 조금 전에 가서 자리가 널널한 편이였지만

 

금새 다 차버렸다능..

 

가격은 런치 - 15,900원

 

디너 - 18,900원

 

**육수는 총 두 가지 선택 할 수 있는데 육수의 종류에 따라

+1000원이 있을 수가 있다.

 

 

야채코너!

 

...종류 지이이인짜 많고 완전 신선해 보였다^__^

 

평소에 야채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런데서 먹는 야채는

 

뭔가 샹큼해보여서 기분이 좋다.

 

육수 우려내기에 딱인 청경채/배추/숙주나물/버섯/유부 등등.......

 

사실 채소 이름 잘 모름...°°

 

그외에도 만두,우부,오뎅,단호박 같은 사리류도 되게 많댜

 

 

 과일종류와 면류!

 

양상추 샐러드와 단호박 샐러드도 이꼬..

 

우동면이랑 쌀국수 면도있었다.

 

ㅠㅠㅠㅠㅠㅠ여기 혹시 천국.....?

 

 

이름이 귀여운 약수터ㅋㅋㅋㅋㅋㅋ

 

샤브20은 음료수도 커피도 거기다가 아이스크림도 무한리필!!

 

탄산도 있구 오렌지/포도쥬스도 있다.

 

아이스크림은 마지막에 먹어봤는데

 

좀..지나치게 달다는 느낌?!

 

많이 먹을 수가 없다ㅠ^ㅠ

 

 

사진을 다 못찍었는데 떡볶이도 있고/ 후라이드 치킨/닭강정 도 있었다.

 

떡볶이랑 닭강정은 무난무난

 

후라이드 치킨 대.존.맛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좀 많이 먹었다...

 

 

월남쌈으로 먹을 야채들!

 

보통 월남쌈 집에 있는 야채들 다 있어욤!!

 

 

육수에 넣어서 먹을 채소들...

 

사실 이 채소 다 건져먹는 건 아니지만

 

육수 우려내면 너무너무 맛있당

 

 

육수는 가쓰오부시랑 얼큰 육수를 했다.

 

아마 이 두가지가 제일 무난하고 기본적일듯?!

 

스키야키 육수도 있었는데 인기가 많아 보였다.

 

육수도 굳이 더 달라고 직원분께 말할 필요 없이

 

셀프바에 가면 주전자에 육수들이 있기 때문에

 

주전자를 가져와서 부으면 된다.

 

모든게 셀프라서 완전완전짱짱좋음!!

 

 

                                                                                                 

고기도 셀프코너에가면

 

돼지고기/소고기 종류가 바로바로 썰려서 숙숙 나와요.

 

바로 한두접시씩 가져와서 넣어먹으면 됩니당.

 

근데 고기를 본 내표정...꒪⌓꒪!!!!!!!!!!!

 

사실 난 뷔페나 무한리필집을 거의 안간다...

 

한번에 많이 못먹는 내 위장 탓과

 

무한리필집은 가격이 저렴해보지만

 

따지고 보면 그냥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서

 

그냥 제대로 된거 한번 먹자 라는 마인드 때문이였다.

 

샤브 20에서도 다른건 너무너무 좋았는데

 

고기를 받고 역시 무한리필 이구나 라고 생각했다.

 

흑 ㅠ..ㅠ

 

근데 이건 아쉬워할 필요도 없었다.

 

고기가 못먹을 정도도 아니였고

 

그냥 약간 퍽퍽? 하다는 것과 육수에 넣으면 바로 으스러져서

 

육수에 작고 작은 고깃덩어리들이 떠다닌다.

 

소고기가 저정도이고...

 

돼지고기는 상태가 더 안좋아서 아에먹지는 않았다.

 

 

 

희희

 

그래도 이가격에 원하는야채 듬뿍먹을 수 있으면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된다.

 

고기 욕심 없이 건강하게 즐기고 오고 싶다면

 

샤브20만한데가 없을듯!

 

하지만 난 적당한 가격에 그냥 고기도 괜찮은거 먹고싶어

 

한다면 일반 샤브샤브 월남쌈 집으로 가면 될 것같음

 

 

마지막은 볶음밥!!

 

쌀국수도 먹고 볶음밥도 먹었다.

 

볶음밥도 셀프코너에서 계란과 야채올려진 밥을 가져와서

 

육수 덜어내고 직접 볶으면 된다.

 

직접 볶아먹으니 또 새롭게 맛있는 맛ㅋㅋㅋㅋㅋ

 

양쪽 육수에 다 볶았더니 이맛저맛 골라먹는 맛도 있었다.

 

 

 

샤브20만족!!!!!!!!

 

 

**직접 돈내고 사먹은 후기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덕동 모처럼쌈밥  (0) 2018.10.14
포항 양덕동 포삼팔  (0) 2018.07.23
양덕 맛집 >> 리틀타이키친  (1) 2018.04.23
장성동 중국집 >> 호원  (0) 2018.04.21
양덕 맛집] 백두산 양꼬치 후기  (0) 2018.04.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