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덕 맛집] 백두산 양꼬치 후기

azzzzi 2018. 4. 18.
반응형

 

[양덕동 백두산 양꼬치 훅2]

 

 

무려 3년전 양꼬치를 첨 먹어보고는

 

의외로 맛있네??? 생각하고서 그뒤로 한번도 먹지 않았다.....ㅋㅋㅋㅋ

 

동네에 양꼬치 집이 있는데

 

항상 사람도 북적이고 가봐야지 가봐야지 미루다가

 

드디어 방문!!!

 

양덕 하나로마트 맞은편에 있는 '백두산 양꼬치' 입니담

 

 

 

밤 늦은 시간이였고 저녁도 먹었기 때문에

 

양갈비 2인분과 칭따오를 주문해써요.

 

양꼬치 집에 있는 중국 요리들 은근 맛있던데 담엔 요리도 먹어봐야짓( ͡° ͜ʖ ͡°)

 

 

주문하면 이렇게 숯을 넣어주시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양꼬치 판도 넣어주십니당

 

 

 

밑반찬은 별거 없는 것 같은데 자꾸자꾸 손이가는 것들ㅋㅋㅋㅋ

 

땅콩과 할라피뇨??? 마늘쫑과 쯔란, 양파, 오독오독한 짜차이!!

 

저번에 먹었을 땐 짜차이가 맛없던데

 

이날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8ㅅ8

 

 

2인분을 각각 양념반/그냥반 으로 시켰어요~

 

희희 넘 곱다 ( ´•̥ω•̥` )

 

 

난 두번째 양꼬치이지만

 

오늘이 첫 양꼬치인 아지

 

매우매우 기대중이였어용ㅋㅋㅋㅋ

 

 

 

 

이렇게 돌아가는 판을 보며 매우 신기해했지요

 

 

양념이 된 양꼬치는 생각보다 금방 익더라구요.

 

짭쪼롬한게 너무너무 맛있고

 

양념이 없는 양꼬치는 또 심심하게 나름대로 맛있구요ㅋㅋㅋㅋ

 

 

 

 

이날따라 칭따오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가게 내부에 중국 노래도 나오고

 

양꼬치와 칭따오가 넘 잘어울렸던 것 같아요^..^

 

사람 많은 이유를 알게 된 날ㅎㅎㅎㅎㅎㅎ

 

담에 가서는 요리와 함께 먹어야겠어요.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댜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덕 맛집 >> 리틀타이키친  (1) 2018.04.23
장성동 중국집 >> 호원  (0) 2018.04.21
포항 장성동 등촌칼국수  (0) 2017.01.28
포항 덕수동 한상가득  (0) 2017.01.25
포항 양덕동 육대장  (0) 2016.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