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냉동 대게뚜껑볶음밥 후기

azzzzi 2019. 3. 8.
반응형

날씨가 엄청 따뜻해진 봄이네요 ◕ܫ◕

 

오늘은 난생 첨보는.......

 

대박 이젠 이런거까지있어?????라고 생각한ㅋㅋㅋㅋ

 

'대게뚜껑볶음밥' 리뷰를 쓰려고해용!

 

 

세상에마상에~~~~냉동식품 진짜 잘나오는 시대라고는 하지만....

 

대게뚜껑 볶음밥까지 냉동으로 나오다니

 

그냥 보자마자 신기해서 바로 살 것 같죵???ㅋㅋㅋㅋ

 

저는 엄마께 얻었어요..두팩..

 

엄마는 어디서 난걸까요........? ಠ‸ಠ

 

 

사진이 쪼꼼 흔들렸어요ㅠㅠ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의 원산지는

 

의외로 다 국산이네요???ㅎㅎㅎㅎ

 

조리방법도 간단해요!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 3분간 데우거나

 

5분정도 쪄서 먹어도 ok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릴거에요~

 

게딱지도 깔끔하고..밥은 일반 냉동볶음밥 같았구요..

 

모짜렐라 치즈도 솔솔 잘 뿌려져있습니당

 

 ๑(•‿•)๑

 

완전완전 기대중

 

 

 

요로캐 치즈가 녹고 완성됐습니다!!

 

치즈가 굳기전에 바로 먹어봐야겠죵??

 

 

생각보다 양이 엄청 적어요...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두개먹고 세개먹으면 되니깐~ 😆😆😆

 

 

  ಢ‸ಢ 이거........맛없네요

 

ㅠㅠㅠㅠㅠㅠ기대했는ㄷ ㅔ맛이없어요

 

세숟가락?  네숟가락 정도퍼먹으면 없구요

 

게맛도 크게 안나고 그냥 일반 냉동볶음밥에

 

치즈올린 정도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망이 좀..커요.......ㅎㅎㅎㅎ냉동의 한계인건진 모르겠지만

 

슬풉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