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김정문 알로에 선스틱 후기

azzzzi 2018. 4. 28.
반응형

[김정문 알로에 에어라이트 선스틱]

 

 

몇년 전부터 선스틱이 유행할듯 말듯 하더니

 

요번엔 각 화장품 브랜드마다 선스틱을 필수로

 

판매중인 것 같네용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알로에 화장품을 되게 좋아해요

 

진정효과도 뛰어나고 향도 제스탈이라서....◍••◍

 

요즘은 김정문 알로에 브랜드에 관심이 막 가기시작했어요ㅋㅋㅋ

 

김정문 알로에라고 하면 옛~날부터 엄마들이쓰던

 

호랑이크림? 같은게 엄청 유명하잖아요

 

이 김정문 알로에 에서도 선스틱이 출시됐다고 해요.

 

홈쇼핑 보면서 막 영업당하고 있는데

 

구성이 너무 큼직큼직 하더라구요.

 

선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혹시나 안맞으면

 

다 못쓰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불안해서 인터넷으로 직접

 

한통만 구매했습니다.

 

 

풀네임이 엄청 기네요ㅋㅋㅋㅋㅋ에어라이트라니 엄청 가벼울 것 같은 느낌!!

 

실제로 홈쇼핑 방송에서도 끈적임 전혀 없고

 

모든 피부에 다 착착 감기는 가벼운 선스틱이라고 했었숩니당. 

 

SPF가 무려 50!!!

 

상자에 내용물은 요로캐 ㅎ_ㅎ

 

한손에 딱 들어오고 가벼워요.

 

아래쪽에 있는 주황색을 돌려서 선스틱을 립스틱 처럼 뺏다 넣었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뚜껑을 열었더니.............앗๑˃̵˂̵

 

진짜 알로에!!!!!!!!!!!

 

같지않나요?????ㅋㅋㅋㅋㅋ향도 넘 조하용

 

슥슥 발라봐야죠

 

훔...근데 비포 애프터를 올리려고 했는데

 

선스틱자체가 너무 투명하고 크림제형이 아니다 보니

 

어떻게 찍어도 티가 하나도 안나요...ㅜ.ㅜ

 

느낌을 글로 설명하자면

 

에어라이트라서 엄청 착 감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기름지다는 느낌이 많아요.

 

많이 기름지다는 건 아니구요 제 피부가 워낙 지성이다 보니

 

약간 끈적 한 정도?

 

건성이신 분들이 바르면 크림처럼 삭 발릴 것 같아요.

 

저는 악지성이지만 세수한 직후에는 엄청 건조하거든요.

 

스킨케어 후 가벼운 수분크림을 바르고 이 선스틱을 발랐었는데...크림 때문에

 

더 기름진건가 싶어서 그 다음날에는

 

스킨과 에센스만 간단 히 하고 선크림을 발랐더니

 

어제보다 훨씬 더 산뜻산뜻!!!!!!

 

어차피 알로에니깐...이걸 수분크림 삼아 바르지뭐 하면서 슥슥발랐어요ㅋㅋㅋㅋㅋ

 

선스틱 뒤쪽에 제 손가락이 비치는거 보이세용??

 

엄청 투명하죠ㅋㅋㅋㅋ보기만해도 뭔가 산뜻해요.

 

그리고 선스틱이 앞쪽은 좁고 뒤쪽으로 넓어지는..물방울?

 

모양이라서 코 옆이나 눈 주변 등

 

세심하게 발라줘야 하는 부분에도 꼼꼼하게 바르기가 쉬워요.

 

볼 이나 이마쪽은 또 넓은 면으로 슥슥 바르면 금새 발리구요.

 

하핳  알로에 너무 좋아요 ༼◕ ◕༽

 

담번에 티비 돌리다가 홈쇼핑에서 이 제품을 만나면..

 

그땐 많이 쟁여두고 싶어요 ㅎ_ㅎ

 

 

**내 돈주고 구매하여 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