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실버 실착용후기

azzzzi 2019.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제가 신발 후기를 쓰려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신발을 좋아해서 자주 사곤 했었는데 최근엔 신발 구매가 뜸했습니다. 오랜만에 신발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가볍게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찾다보니 나이키 에어맥스 97이 눈에 띄더라고요 신발보니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신발인데, 유행이 돌고 돌아 다시 돌아왔나봅니다. 그 때도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봐도 너무 이쁘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사진을 찾아보니 청바지나 슬랙스랑 매치도 잘 되고 자주 신을 수 있을 듯 해서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도 무난한 울트라 실버!! 

지금부터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 실버 실구매 & 실착용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지금 글쓰는 기준은 하루정도 신었는데요. 발볼이나 길이, 특히 말이 많은 복숭아뼈 통증? 까지 자세하게 적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설레게 되는 언박싱 시간!

특히 나이키 빨간 박스는 더더욱 기분을 좋게 하는 것 같아요.

특히 저 나이키 로고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왠지 보고 있으면 좋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 디자인을 했을까? 신기하기도 하고

무튼 지금부터 개봉박두!

 

 

 

크~ 벌써 디자인에 한 번 놀라고

영롱한 색감에 한 번 더 놀라고

때깔이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ㅋ제가 실버를 선택한이유!

무난무난 하면서도 굉장히 이쁘고 딱 보자마자 맘에들었습니다!

물론 실버말고도 다른 튀는 색상들도 많지만 제가 소화를 못 할 것 같아서 ^^;

 

 

 

 

나름 느낌있게 찍어보기

 

 

 

 

나이키코리아 탭도 있고 매물이 있는 정품사이트를 찾아

19만원 후반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특히 나이키 에어맥스 같은 경우 가품도 흔하다고 하네요.

반드시 정품만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안쪽 부분입니다. 3선 스카치라인이 굉장히 우아하죠?ㅋㅋㅋ

부드러운 곡선과 하단 에어쿠션은 발을 굉장히 편안하게 받쳐준답니다.

빨간 나이키 로고 쪽에는 약간.. 뱀 비늘 같기도하고?ㅋㅋㅋ

 

 

 

 

 

나이키 에어맥스 97은 끈이 굉장히 잘 풀린다 라고도 많이들 하시던데

어느정도 맞는 말이긴 한 것 같아요

끈이 뭔가 뚱뚱해서 매듭이 확실하게 지어지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아마 확실하게 묶었다 하더라도 금방 풀어질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전체적으로 끈을 꽉 당길때 다른신발들은 한 줄? 씩 땡기고 해야하지만

97같은 경우에는 맨 윗줄만 해도 아래쪽에서 끈이 잘 따라오더라고요.

이 부분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나이키 97 바깥 면입니다. 안쪽과 크게 다른점은 없죠?ㅋㅋㅋ

 

 

 

 

신발 깔창부분인데 반쯤만 나와있는 나이키로고

ㅋㅋㅋㅋㅋㅋ안쪽이라 보이지 않는거지 프린팅이 반만된건 아닙니다!!

 

 

 

 

뒷태입니다!! 특히 뒷태부분에 뭐 마감처리가 덜 됐다느니 하시던데

전 생각보다 깔끔하더라고요ㅋㅋㅋ

마감처리가 너무 완벽해도 나이키가 아니라나 뭐라나

생각보다 97에 대한 의견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검은 탭에 적힌 MAX도 스카치 인 것 같습니다.

 

 

 

 

크 앞쪽 코샷! 좌우앞뒤 어디로 봐도 굉장히 이쁘네요ㅠㅠ

실버사길 정말 잘했네요

 

 

 

 

신발신고 요런샷 많이 찍으시길래 저도 한 번 ^^

신발마주보기 샷

 

 

 

역시나 다양한 바지들을 입고 97을 신었지만 안 어울리는 바지를 찾기가 힘드네요ㅋㅋㅋ

그중에 베스트는 역시 청바지겠죠?

어떤 청바지도 신발이 살아있으니깐ㅋㅋㅋ다 잘어울리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제가 하루정도 신은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먼저 97은 반업(사이즈를 반 치수 정도 올리는 것)을 많이들 하라고

하시던데 저는 발볼이 그렇게 넓은 편이아니라 딱 정사이즈도 맞더라고요

 

그냥 나이키에서 정사이즈 신었을 때 딱히 불편함을 못느꼈는데 구매하고

반업글을 보니 걱정했었는데 칼발이라 정사이즈가 딱 맞았습니다.

 

그리고 97 신발 자체 목이 높아 복숭아뼈가 약간 아래쪽에 위치하신 분들은

까지고 피나고 심지어 목 부분에 피로 물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럴때는 끈을 꽉 묶어보시거나 아니면 얇은 깔창을 하나 더 깔아서

목이랑 복숭아뼈랑 닿는 부분을 최소화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른분들은 조금 더 신다보면 적응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쁜신발 신으려면 이정도 고통쯤이야 참으시는 건가요?ㅋㅋㅋ

 

어쨌든 나이키 에머맥스 97 울트라 실버 추천드리고! 저 또한 만족감 1000% 입니다.

오랜만에 신발사서 기분 좋았는데 마음에 드는 신발 실제로 더 마음에 드니 최고입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자면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정품파는지 꼭 확인하시고

발볼 넓으신 분들은 반업하실지 정사이즈 가실지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한 번 신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 실버에 대해 궁금한 사항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제가 직접 신어보고 작성한 포스팅이니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7 울트라실버 실착용 구매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