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김정문 알로에 큐어 토너 후기

azzzzi 2018. 4. 30.
반응형

[김정문 알로에 큐어 하이트라 수딩 토너]

 

 

알로에에 빠져있는 요즘

 

오늘은 큐어 토너후기를 쓰려고해용

 

저는 세안한 직후에만 너무너무 매우매우!!! 건조한

 

지성피부이기 때문에 토너는 너무 물 같은 것 보다는

 

약간 점성이 있는 에센스 타입의 토너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사본 것이 김정문 알로에 토너!

 

용기 색 부터 뭔가 되게 청량할 것 같아욤ㅋㅋㅋㅋㅋ

 

 

풀 네임은 라센스 로에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뜻도 모르겠지만 아무튼 굉장히 산뜻 할 것같았어요.

 

 

 

손등에 토너를 살짝 부어봤어요.

 

완전 액체도 아니고 주르륵 흘러내리지도 않는

 

제가 딱원하는 에센스 타입의 토너에요•◡•

 

 

향도 알로에와 약간 시~원한 향이 섞인듯한

 

기분좋은 향이였어요ㅎ.ㅎ

 

여름에 굉장히 잘 어울려요.

 

제형도 확인했고 향도 맡았으니 이젠 발라야죰

 

초ㅑㅂ초ㅑㅂ ꒰。•◡•。꒱

 

 

세수하고 나오자 마자 수건으로 닦은 직후에요.

 

제가 봐도 이건 지성피부가 아닌 것 같네욬ㅋㅋㅋㅋ

 

얼굴에 하얀거 일어나구 오만상 당기고 너무 괴루어ㅝ요ㅠㅠ

 

자세히 보니 입 주변에는 엄청 당겨서 주름도 져있네여..?꒦ິཅ꒦ິ

 

 

바로 얼굴에 토너를 공급했어요ㅎ.ㅎ

 

알로에 토너를 한번만 볼에 발라줘도 한 20-30분정도는

 

전혀 당기지 않을 정도로

 

산뜻하고 좋아요!!

 

붉은끼도 바로바로 좀 가라앉고 피부결도 반지르르르 해졌어요.

 

현재 사용한지 한 2주정도 됐는데

 

매우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있답니당^___^

 

여름이 다가올수록 진정효과도 있어서

 

더더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