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서면 전포 깊은 맛이 일품인 카레맛집 스스키노

azzzzi 2023. 1. 29.
반응형

부산에 볼 일이 생겨 일 마무리 후 전포동에 위치한 카레맛집 스스키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카레를 좋아해 가기 전 부터 엄청 기대되는 곳이었어요.

스스키노는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7-1 1층(전포동 674-9)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 부터 21시,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이오니 꼭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스스키노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 안쪽에는 좁고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주변 민영주차장이 몇 군데 있으니 이쪽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스스키노의 내,외부 사진입니다:) 들어가기전에는 엄청 커 보였는데 실내에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총 8개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들어가는 입구에서 바로 주방이 보이는 구조였어요. 방문한 시간대가 7시 정도였는데 이미 한 바퀴돌고 난 후라 다행히도 딱 한자리가 비어있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펌

메뉴판 찍는 것을 깜빡해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ㅋㅋㅋ

스스키노 대표메뉴는 닭다리 스프카레, 분짜 샐러드인데요. 오늘은 닭다리 스프카레와, 함박 스프카레 재료가 소진되어 

소고기 스프카레와 분짜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밥 추가까지!

닭다리 스프카레는 먹기 좋게 발골까지 해주신다고 해서 한 껏 기대하고 왔는데 먹지 못 해 아쉬웠어요ㅠㅠ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음식은 주문한지 10분만에 나왔어요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빨리나오더라구요.

분짜 샐러드는 한국식 돼지갈비와 쌀국수 야채가 곁들여진 베트남식 샐러드인데 특히 고기가 달짝지근하니 입맛에 딱 맞았어요! 소스도 처음에는 새콤한 맛이 강해 조금 넣었는데 이게 갈수록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쫄깃한 면과 새콤한 소스, 달짝지근한 고기까지 조합이 정말 좋더라구요?

소고기 스프카레는 짜지 않고 카레의 깊은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매운맛 단계는 1단계로 했는데 2단계로 해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2단계 적극 추천합니다!

소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가지와 파프리카 식감도 너무 좋고 카레는 걸쭉하다기보다 묽은국물에 가까운 카레였어요.

하나도 남김없이 깔끔하게 다 먹었고 잘 드시는분들 기준으로 2개 메뉴는 조금 아쉬울 것 같아요

사이드메뉴를 하나 더 주문하시면 양이 딱 맞을 것 같아요:)

다음엔 닭다리 스프카레를 먹으러 꼭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