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칠곡 3지구 제줏간 분위기 좋은 고깃집 주차장

azzzzi 2022. 11. 28.
반응형

오랜만에 칠곡 3지구로 외식다녀왔습니다:) 

올해 8월에 오픈한 거 보고 꼭 가보고 싶다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고 오픈마감시간은 16:30 - 24:00까지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3:00분까지 이며, 참고로 전화 예약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ㅠㅠ

대신 테이블링 서비스로 예약이 가능하며 오는 순서로 입장가능하다 하더라구요:)

주차장은 건물주차장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줏간 주소 찍고 오시다 보면 1층 짜장백개 우측에 있는 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으니 다와갈 때 쯤엔 천천히 진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여대 정도 주차할 수 있지만 건물 전체에서 사용하는거라 빈자리가 없을 확률이 많을 것 같아요.

저희는 운 좋게 딱 1자리가 남아있더라구요.

눈에 확 띄는 제주 컨셉으로 딱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ㅎㅎㅎ 입구부터 진짜 제주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탑승수속 밟고 제주도로 출발!

테이블이 꽉 차있다면 테이블링으로 예약할 수 있고 아니면 편하신 곳으로 앉으시면 됩니다~

카운터부터 시작해서 웨이팅하는 곳 주방 안쪽까지 가게 모든 곳에서 제주감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친절한 직원분들이 씩씩한 인사로 맞이해주시더라구요.

오후 5시 30분쯤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4-5테이블 정돈 손님이 계셨어요.

깔끔한 제줏간 메뉴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제주 흑돼지 쫄깃살과 제주 꽃목살이에요. 추가로 사이드 활화산 볶음밥, 양은메밀냉국수 까지!

특이한 점은 주류에 보시면 제주 술 한라산과 제주맥주인 위트에일 그리고 우도 땅콩막걸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특히 우도땅콩막걸리는 제주도 방문했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먹고 싶었지만 차를 가지고 와서 다음에 꼭 먹기로 했어요.

따듯한 연탄불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가게 내부 사진 찍는 동안 세팅 된 밑반찬과 쌈

특히 빨간소스에 파와 양배추 섞어먹는 무침이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김치찌개도 같이 나오고

추가적인 반찬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쌈과 파, 양배추, 쌈무, 깻잎지, 파김치, 마늘지, 쌈장, 백김치 마지막으로 생와사비까지!!

가끔 밑반찬 추가할 때 불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불편할 때가 많았는데 셀프바로 되어있으니

정말 편하더라구요ㅎㅎㅎ 밑반찬 구성도 너무너무 좋고 소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바 가는길에 발견한 숙성고

웻에이징 72시간 드라이에이징 48시간 최고의 고기로 거듭나는 중이래요

딱 봐도 고기 질 좋은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ㅎ 저렇게 공개적으로 꺼내놨다는건

그만큼 고기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거겠죠:)

그 동안 먹음직스러운 고기가 준비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구워주시더라구요

타지 않게 불판 바깥쪽에서 한 두 번씩 뒤집어 드시라는 친절한 직원분 서비스 정말 좋네요:)

멜젓에 찍어먹기도 하고 한 쌈에 다양한 밑반찬들 올려먹었어요:)

제줏간 최고 장점은 밑반찬이 많다보니 이렇게 저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특히 파김치 돌돌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식사 중간에 서빙 된 양은메밀냉국수

국수는 꼭 중간에 시키세요ㅎㅎ 고기와 메밀면 시원한 육수 함께 먹으면고기 2차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메밀 식감도 너무 좋고 아삭아삭 김치 식감도 너무 좋구요!

 

고기와 냉국수로 식사를 끝낸 뒤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주방에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불판빼고 볶음밥 전용 불판으로 바꿔주시고

계란물과 치즈를 뿌려줍니다:) 다시봐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ㅎㅎ

계란과 치즈가 다 익으면 그 때 드시면 됩니다.

계란과 치즈, 매콤한 볶음밥의 조화가 최강입니다!

고기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줘야죠ㅠㅠ

요건 식사하고 마지막에 찍은 사진인데 어느새 만석이 되고 웨이팅까지 생겼더라구요ㅠㅠ

평일에도 한창 바쁜 저녁시간대는 웨이팅이 있다하니 방문하시는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너무너무 친절한 식당에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는 다른 고기와 다른 사이드로  재방문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