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성못 코스요리 레스토랑 스펠바운드 솔직 후기 주차장

azzzzi 2022. 11. 26.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모임이 있어 수성못에서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런치타임으로 괜찮은 곳 검색하다 찾게 된 스펠바운드 입니다.

수성못에서 꽤 유명하더라구요? 수성못에는 골목 골목 괜찮은 맛집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요!

 

 

먼저 차를 가져가게 되면 가장 신경쓰이는게 주차문제더라구요ㅠㅠ

특히 수성못은 주차전쟁이라 되도록 주차장이 꼭 있고 여유로운 곳을 먼저 찾게 된답니다.

스펠바운드는 주차장이 꽤 넓기도하고 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스펠바운드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웰컴키즈존입니다:)

 

주소

 

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5 2층 스펠바운드

(대구 두산동 853-1)

 

운영시간

 

매일 11:30분 - 21:30분

브레이크타임 15:30분 - 17:00분

라스트오더는 14:00분, 20:00분 이오니 참고하세요:)

 

예약안내

 

창가쪽 자리는 예약해주신 순서대로 배치되며, 당일예약도 가능합니다.

캐치테이블, 네이버 예약이 불가한경우 매장으로 연락하면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0507-1407-2901

 

 

주차장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에 딱 내리면 나오는 외부 프론트에서 예약자 확인 후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벌써 입구부터 분위기가 고급스러운게 느껴지죠?

 

예약된자리로 가는 도중 보이는 오픈키친

직원분들도 엄청 많이 계시고 지나가면서 슥 봐도 깔끔해보이더라구요:)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었어요. 4인자리도 꽤 넓었고 특히 외투를 여기저기 걸어놓지 않아도 되게끔 옷걸이까지 딱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저희가 배정받은 자리에서 보이는 창가뷰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살짝 보이는 수성못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깔끔하게 정리된 식기와 접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 해피코스입니다:)

식전빵 - 상그리아(무알콜) - 에피타이저 - 뽀따쥬리에(스프) - 프리모 비아또 - 후레쉬 그린 샐러드 - 메인 - 후식

코스메뉴입니다.

 

발사믹 소스와 식전빵 상그리아가 나왔는데 입맛 돋우기 딱 좋더라구요.

특히 상그리아가 상큼하고 깔끔했어요^^

 

 

뭐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그 때 이후로 까먹어버렸네요ㅎㅎ

통통한 새우가 함께 올라간 에피타이저

푸딩과 식감이 비슷했어요:) 다음엔 그 자리에서 바로 적어버려야겠습니다ㅎㅎ

 

 

보통 식빵조각이 들어간 양송이스프가 나오는데 이번에는 토마토스프가 나왔어요:)

토마토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프리모 비아또

진하고 담백한 크림파스타가 서빙되었습니다.

신선한 버섯을 사용해 그런지 식감도 쫄깃쫄깃 맛있었고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더라구요.

이것만 단품으로 많이 먹고 싶을정도로 기억에 남는 파스타였어요:)

 

 

메인은 안심스테이크(100g)와 채끝 스테이크(100g) 농어 스테이크(100g) 3가지 중 1가지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채끝과 안심 미디엄 웰던으로 주문했어요:)

고기가 촉촉할 정도로 적당히 익어 질기지 않고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생선을 좋아하진 않지만 다음엔 농어 스테이크에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후식은 커피와 아이스크림, 허브티, 아이스티 이렇게 있었는데 식후 카페를 갈 예정이라

아이스크림으로 주문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부족함이 없었어요.

다만 평소에 많이 드시는분들은 양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ㅠㅠ

 

가족과 친구들, 연인들,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