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더현대대구 쌀국수 분짜 맛집 랑만 뜻

azzzzi 2023. 2. 18.
반응형

현대백화점에서 더현대 대구로 리오프닝 후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

1층부터 여기저기 구경하며 올라갔는데 정말 많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팝업스토어부터 다양한 매장들까지 볼거리가 정말 정말 많았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다 점심은 쌀국수 전문점 '랑만'에서 먹기로 했어요.

 

반응형

 

지하 1층에 위치한 랑만은 쌀국수 분짜 등 베트남음식 전문점이며 더현대 대구, 더현대 여의도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전 항상 가게 이름보면 무슨 뜻일까? 왜 그렇게 지었을까 궁금증을 가지곤 하는데요

오늘도 랑만에 대해 궁금해 찾아보니, 랑만은 '로맨틱'이라는 뜻을 가진 베트남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월-목 오픈 10시 30분 - 마감 20시, 금-일 오픈 10시 30분 - 마감 20시 30분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마감 30분 전 까지만 받고 있으니 방문에 참고부탁드립니다^^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1층 전체가 그렇게 크지 않아 금방 찾으실 수 있답니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자리가 여유로웠습니다:)

 

 

랑만은 주문부터 세팅까지 모두 셀프입니다. 자리잡고 카운터로 가셔서 메뉴판 챙기시고, 주문 하시면 됩니다:)

카운터 옆 쪽 칠리소스와 해선장 소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두 사람이서 주문한 메뉴는 파인애플 볶음밥과 분짜, 사이드로 모닝글로리 주문했습니다.

레몬 띄워진 그릇이 분짜소스, 쌀국수 국물도 조금 담아주시더라구요:)

 

 

분짜에 고기는 돼지갈비와 떡갈비가 섞여있었고 다른 곳에서 먹었던 모닝글로리는 간이 세게 느껴졌는데 랑만 모닝글로리는 맛도 깊고 깔끔하더라구요 특히 마늘향이 확 나면서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실제로 보면 음식이 정말 먹음직스러운데 이상하게 카메라에 잘 담기지 않았네요ㅠㅠ 메뉴판 찍을 때 부터 어둡게 찍히는게 느낌이 좋지 않더라니ㅠㅠ

 

파인애플 볶음밥 식감도 너무 좋고 양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마 베트남 음식중에 가장 호불호가 없는 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 더현대 대구에 올 일 있으면 꼭 한 번 다시 들러 다른 음식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더현대 대구 랑만 간단한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