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신광 카페 추천 세븐데이즈어위크

azzzzi 2022. 7. 24.
반응형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포항 신광에 위치한 신상카페 세븐데이즈어위크를 방문했습니다:)

주소를 보니 옛날 신광온천 자리를 카페로 개조했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고 오는길도 한적해서 드라이브 겸 방문하기 좋은 위치였습니다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신광면 기반길 8 세븐데이즈어위크

구)경북 포항시 북구 신광면 만석리 800-19

 

영업시간은 상호명처럼 주 7일 연중무휴이며

오픈시간은 오전11:00 부터 마감은 20:30까지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0:00입니다.

변동사항 있을 수 있으니 방문전 한 번 더 확인 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려 정면에 딱 보이는 세븐데이즈어위크입니다:)

온천자리였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만큼 완전 탈바꿈 했더라구요

작은 휴게소 느낌이 났습니다. 워낙 이뻐서 야외 어디서든 사진찍어도 포토존이 되더라구요:)

직접 가보시면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습니다ㅎㅎㅎ

 

입장하자마자 베이커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오후늦게 방문해서 그런지 많이 빠진 빵도 있었고 바로 나온 빵도 있었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ㅠㅠ 그치만 밥을 금방 먹었던터라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아직 종류가 많지 않더라구요 하나둘씩 채워지겠죠?

트레이에 깔아주시는 종이 같은데 자유롭게 가져가라고 두셨더라구요ㅎㅎ 종이조차 감성적이라 사진찍을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음료는 기본 아메리카노와 세븐데이즈어위크 시그니처메뉴 너티 크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은 무난했습니다 너티 크림 라떼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고 아메리카노는 늘 그렇듯 깔끔한 맛이에요!

 

 

베이커리 있는 중앙을 기준으로 좌측우측 다 테이블이에요

엄청 넓죠? 중앙이 텅텅 비워져 있어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저기까지 테이블 있었더라면 엄청 복잡했을 것 같아용ㅠㅠ 장식장에는 머그컵도 있고 물품 몇 가지가 있었는데 곧 굿즈를 판매하려는 것 같기도하고..?

밖에서도 커보였지만 실내로 들어오니 더 실감이 나더라구요ㅎㅎ

깔끔한 실내입니다:)

 

 

이쪽은 들어오자마자 바로 왼쪽 구역이에요 사실 처음 자리 잡았던 곳이 너무 추워서 자리를 옮겼어요

사람도 별로 없고 더 좋더라구요:) 유리로 열리는 문 하며 상단보니 확실히 목욕탕했던 자리가 맞구나 싶었어요ㅎㅎㅎ 그 감성 아시죠?

 

 

세븐데이즈어위크는 뒷편에도 예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여기저기 포토존 많고 잔디 조금 더 자라면 지금보다 훨씬 이쁠 것 같았어요:) 날씨도 정말 좋았고 하늘하고 같이 사진찍기 최고입니다! 애기들도 잠깐은 뛰어놀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에 나와있는 주차공간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이 있어 주말에 와도 주차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자리도 너무 편하고 공간도 쾌적해서 가끔 바람쐬러 오기 좋을 것 같네요!

아직 방문하지 않으신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