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양산카페 전망대 아덴 원동점 이국적이며 뷰가 멋진 곳

azzzzi 2022. 10. 27.
반응형

양산 황산공원에서 열심히 돌아다니다 멋진 카페를 찾아 방문했어요:)

상호명은 양산 정망대 아덴 원동점이고

주소는 경남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1289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0:00 - 21:00까지랍니다:)

 

 

지금 보이는 주차장 외에 주차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다 합쳐 1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었고

제가 방문했던 시간은 평일 오후늦게라 여유공간이 많더라구요ㅠㅠ 아마 날 좋은 주말에는 꽉꽉 차있을 것 같아요ㅎㅎ

꼬불꼬불 차타고 올라오는길이 꽤 험난했습니다ㅠㅠ

 

아덴은 관광농원 식물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차에서 내리면 식물원을 먼저 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지만 당일 체험은 불가하고 꼭 예약하셔야합니다.

 

 

따로 체험예약은 하지 못해 지나가며 구경했는데도 불구하고 식물들 향도 너무 좋고 힐링되더라구요~

이쪽에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땐 할로윈이라고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식물원을 지나가면 바로 카페가 나오는데요:) 실내는 굉장히 아늑하고 따듯했어요

맛있는 빵 종류도 많고 차,음료 종류도 꽤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아아 한 잔과 아덴 시그니쳐 음료인 원동 베리샤벳을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일반 카페와는 다른곳에 위치하다보니

가격대가 조금 있는 건 어쩔 수 없겠네요ㅎㅎ

야외에 나가면 가슴이 뻥 뚫리는 낙동강 뷰가 기다리고 있어요:)  탁 트인 시야가 너무 좋더라구요

야외에 자리도 넉넉하구요. 해 질 무렵이라 날씨가 조금 쌀쌀해서 뷰만 보고 실내로 쏙 들어왔어요.

실내에도 자리가 많고 사람도 꽤 있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샤벳! 냉동 산딸기임에도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특히 벌꿀은 정말 달달하고 깔끔했어요

아아와 빵은 무난무난한 느낌?

살살 해 저물어갈 때 찍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가게에 불도 다 켜지고 노을 넘어가는 낙동강은 정말 다시 보고 싶을 정도에요ㅠㅠ 날씨만 조금 더 따듯했으면 물멍하며 밖에서 먹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올라가는길은 꼬불꼬불하고 지겨웠지만 막상 도착하니 열심히 찾아 오길 잘 한 것 같았어요

내년 봄에 꼭 다시 방문해보고 싶은 카페에요~

양산에 놀러가시는 분들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