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싱가포르 필수맛집 뉴튼푸드센터 31번집

azzzzi 2019. 9. 12.
반응형

 

 

싱가포르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은 뉴튼 푸드 센터 내 위치한 31번집 HENG HENG BBQ 입니다.

여기는 뉴튼호커센터라 많이 불리지만 실제 명칭은 뉴튼 푸드 센터입니다.

이 센터가 한국인 관광객에게 유명해지게 된 이유는

TV예능프로그램인 '짠내투어'에 나오면서 부터 인데요.

짠내투어가 가성비 위주로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라 큰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음식점들도 유명해지는 듯 합니다^^

지금부터 직접 방문한 후기를 써드리겠습니다!

 

 

 

 

먼저 뉴턴 푸드 센터 위치는 첫번째 사진과 같습니다. 영업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가게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구글 정보상으로는 요일 상관없이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각 가게마다는 다른 블로그를 통해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버스를 타고 갔는데 바로 앞 가장 가까운 정류장은 'Newton FC' 정류장 입니다.

 

 

 

 

버스내리자 마자 버스 진행방향으로 조금만 걸으시면

바로 딱 나옵니다.

'NEWTON FOOD CENTRE'

 

 

 

 

 

 

 

 

뉴턴 푸드 센터 전체 사진입니다.

쉽게 생각해서 우리나라 백화점 푸드코트가 야외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느 자리에서도 편하게 식사 하실 수 있고,

자리도 꽤 많았습니다.

테이블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입니다.

 

 

 

 

바로 여기가 31번집 'HENG HENG BBQ' 입니다.

간판 아래쪽에 먹고 죽자라는 한국어도 보이네요^^;

 

 

 

메뉴판을 제일 먼저 갖다주시는데....

익숙한 한국어 '우리가 남이가!'ㅋㅋㅋ

의리로라도 먹어줘야 할 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한국어를 보면 엄청 반갑습니다

 

 

 

 

위에 보시는 메뉴판은 단품 메뉴판 입니다. 랍스터, 타이거 새우, 블랙페퍼크랩, 생선찜 요리 등

뒷면에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사이드음식 입니다.

오징어 링 튀김, 번, 청경채무침, 레몬치킨 등등

여기오면 가장 많이 시켜먹는게 세트메뉴라 단품메뉴는 사진만 찍었습니다^^

 

 

 

 

관광객들이 오면 가장 무난하게 시킨다는 세트메뉴 판입니다.

볶음밥은 모든 메뉴에 포함되어 있고, 시리얼 새우를 먹느냐 아니면 타이거 새우를 먹느냐

각자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세트1번!

 

 

 

 

음료는 이 가게에서 사는게 아니라

 바로 옆 가게에서 사서와야 합니다.

바로 사왔을 땐 엄청 시원했는데

날씨도 덥고 음식기다리느라 식었네요ㅋㅋㅋㅋㅋ

음식 나오고 바로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수저와 앞접시, 그리고 크랩을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위생장갑, 냅킨 까지 세팅해줍니다.

 

 

 

 

제일 먼저 나온 볶음밥 그 흔한 야채도 안들어가고

밋밋하게 보이긴 하지만 한국 볶음밥이랑 또 다르게

엄청 맛있었습니다

밥알도 꼬들꼬들 하니 식감도 최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칠리 크랩

요 며칠 느끼한 음식을 먹었더니 속이 느끼함으로 꽉 차있었는데

이 칠리크랩 하나로 쑥 내려갔습니다.

 

되게 매운 것도 아니고 적당히 매콤하고 짭짤한 소스에

게살을 찍어먹고, 볶음밥 한 입 먹으니 진짜 이것만 먹고 살고 싶더라는ㅋㅋㅋ

 

 

 

 

마지막에 나온 시리얼새우

새우가 시리얼에 묻혀 보이진 않지만 한 6미? 정도 나온 것 같아요.

새우도 통통하고 정말 맛있었지만, 시리얼이 더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도대체 뭘로 만들었을까.. 계속 계속 생으로 먹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칠리 크랩에 찍어먹는 번!

아까 메뉴판에 나와있었다시피 셋트메뉴를 주문하면

번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전 소식해서 6개로 잘 먹었지만

잘 드시는 분들은 한 번 쯤 리필할 양입니다.

 

 

 

마지막엔 남은 볶음밥과 칠리크랩 소스에 밥 비벼먹기!

 

 

 

 

다 먹고 계산할 때 쯤 카운터 사진도 몇 장 찍었는데요

황금 꽃게 장식품도 있고~ 살이 통통한 타이거 새우고 있었습니다.

얼음에 파묻힌 새우들까지

 

 

 

 

밀린 주문서들ㅋㅋㅋ

계산과 동시에 입가심하라고

멘토스 하나 주시더라고요

 

 

 

 

이게 아마 블랙페퍼크랩인가요?ㅋㅋㅋ

 

 

진지하게 쓰여진 먹고죽자....

 

 

이상으로 뉴튼푸드센터 31번집 HENG HENG BBQ 31번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혹시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