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맛집 IPPUDO RAMEN 잇푸도라멘

azzzzi 2019. 8. 20.
반응형

싱가포르를 다녀온 후엔 계속 싱가포르 관련 포스팅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호텔인 마리나베이샌즈 내 맛집인 잇푸도라멘(IPPUDO Ramen)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여행이다 보니 싱가포르에서 먹을 식사들을 블로그를 통해 찾아 가기보단 어느정도는 땡기는 곳에 즉석으로 가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여 직접 선택해 방문한 라멘집입니다. 사실 이 날 점심을 조금 부실하게 먹었기도 했었고, 평소에도 라멘을 좋아하다 보니 마리나베이샌즈 샵 근처를 돌다가 눈에 보이는 라멘집에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위치는 푸드코트가 많이 모여있는 곳 이에요. 아마 가게 들어가기 전 찍었던 곳이라 생각되어 같이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는 길에 twg tea 도 있었습니다.

완전 줄서서 마시려고들 하시던데, 도저히 기다릴 엄두가 나지 않아

나중에 제품으로만 사먹기로 했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사진대로 가신다면

라멘잇푸도라고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간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5시30분? 정도 저녁먹기엔 조금 이른 시간이었지만

한창인 저녁시간엔 줄서서 먹는 곳 이라고 하더라고요.

줄서는 곳도 보입니다

 

 

 

 

이른 시간이었지만 저녁 장사를 준비하는지 종업원들은 바쁘게 왔다갔다 거리고

그래도 한 2~3팀 정도는 있었습니다

 

 

 

 

라멘집 치고는 알바생이 좀 있었어요. 한 6명 정도?

 

 

 

조금씩 먹고.. 후루룩 먹고.. 그 다음엔?

밑에 그림 설명이 있는 것 같은데 자세히 보진 못했네요ㅠㅠ

 

 

 

 

하루에 한정판매 하는 칠리크랩 라멘?

싱가포르에서 하도 칠리크랩을 많이 먹어서 이 라멘은 패스했어요

라멘은 라멘맛으로만 먹고싶어서

그래도 지금 다시보니 맛이 어떨까? 궁금하긴 하네요

가격은 싱달 28!!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요

 

 

 

 

요게 제가 주문한 라멘입니다.

잇푸도의 신상라멘??맞죠??

맵기 조절도 가능했습니다.

순함, 매움, 많이매움 정도?

 

 

 

 

음료종류로는 논알콜 레몬소다도 있고~

 

 

 

 

 

토핑추가도 가능한데요. 저는 면추가만 했습니다.

라멘은 어딜가도 면이 너무 적어서ㅠㅠ

늘 추가해서 먹었는데, 여기서도 적절한 판단이었습니다.

딱 나온 한 그릇 보고 면 추가하길 잘했단 생각이...

 

 

 

 

사이드메뉴도 많습니다. 샐러드부터 번, 교자 까지

 

 

 

 

메뉴판 사진을 좀 덜찍어서 없었지만 저희가 총 주문한 메뉴는 2가지

아까 말씀드린 라멘이랑 바로 장어덮밥!!!

양이 진짜 적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었고

 

 

 

 

이렇게 와사비랑 밥이랑 장어 한 점 딱 해서

한 입 먹으면 와사비가 장어의 짭쪼름함과 특유의 물렁한 식감?을

확 잡아주는게 지금 생각해도 진짜 맛있었어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양은 기대하지마세요

맘만 먹으면 한 3숟갈?이면 다 먹을듯ㅋㅋㅋ

 

 

 

 

김 2장에 차슈에 계란에 대충 그릇만 보셔도 양이 적다는게 느껴지시죠?ㅋㅋㅋ

딱 받자마자 아 이게 추가 된건가?라고 생각하고 추가하길 잘했다 했지만

 

 

 

 

다행이도 추가면은 따로 나왔습니다.

한국에서 먹을 때도 따로 나오긴 했지만

혹시나해서...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이제 슬슬 손님들이 몰려오기 시작했어요.

단체석부터 2인석 4인석 등등 뒤에 세팅하고 있는 종업원까지

일찍 먹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여긴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식사시간은 조금 조절하시는게 아무래도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잇푸도라멘 평을 말씀드리자면 아무래도 샌즈샵에 위치하다보니 가겨적으로는 비싸고

맛은 괜찮았어요. 싱가포르 입맛에 맞춰있나 싶었는데 평소먹는 것 보다

조금 더 진하고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양이 조금 아쉬웠고, 면발도 밀가루 특유의 맛이 너무 많이 났습니다

이 부분만 빼면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참, 식사비용은 메뉴가격에다가 서비스차지(10%) + 세금(7%) 이 합계되어 나옵니다^^

 

 

제가 느끼기에 이러이러한 것이니 참고해주시고 개인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식사하실 곳 이나 라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마리나베이샌즈 라멘 맛집 잇푸도라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