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유명한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

azzzzi 2021. 10. 8.
반응형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해운대 아니 부산에서 유명한 해운대암소갈비집입니다.

영화 '친구2' 촬영지로도 이미 유명했고 저 또한 기억하고 있다가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곳이라 생각하고 있었어요ㅎㅎ

부산 갈 일이 있어 식사는 여기서 하기로 했어요^^ 

 

해운대암소갈비집은 들어가는 입구가 2군데 있어요! 큰 길에서 들어가는 길이 있고

작은 골목길로 들어오는 길도 있습니다^^ 주차장은 워낙 넓어서 주차걱정 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1시30분 쯤 이라 사람이 별로 없겠다 했는데도 방 마다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고 대기석도 잘 되어 있구요

 

해운대암소갈비집 메뉴판 입니다.

대표메뉴가 생갈비인데 이건 예약해야 먹을 수 있고 예약 안 하더라도 보통 12시 이전?에 오면 먹을 수 있는데

빨리 매진된다네요ㅠㅠ 어쩔 수 없이 양념갈비와 감자사리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엔 생갈비 도전해보기로)

 

밑반찬은 1인 1상으로 준비됐습니다.

쌈장과 마늘 호박 도토리묵 샐러드 물김치 재래기까지 정갈하고 깔끔했습니다^^

고기소스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뼈에 잘 말려진 갈비입니다. 보기만해도 군침돌고 엄청 부드러워보이죠?

 

 

고기는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십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도 주시고 다 익으면 밖으로 빼주시고

고기나오기 전에 다 먹은 밑반찬보고 더 챙겨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뼈는 끝까지 익히고 진짜 고기가 입에서 녹는 것 같았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ㅠㅠ

한 점 한 점 먹을때 마다 감탄사가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계~속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ㅎㅎㅎ

 

마지막고기 다 굽고 나온 감자사리

여기오면 이걸 꼭 먹어야 한다 하더라구요

소스에 졸여져서 엄청 맛있었어요

식감은 확실히 다른 면보다 더 쫄깃쫄깃하고

해운대암소갈비 시그니처 인정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해외여행객도 많이 방문하는 곳 이었어요^^

캐리어를 든 외국인분들도 종종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

맛깔나는 해운대의 맛집 인정입니다!

 

 

해운대 큰 길을 끼고 들어오면 위에 보이는 입구도 있어요^^

입구는 총 2곳 모든 입구 주차장 잘 되어있으니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해운대암소갈비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