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성로 라멘맛집 CHOI RAMEN 쵸이라멘

azzzzi 2022. 1. 3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라멘이 먹고 싶어

열심히 찾던 중 후기가 꽤 괜찮은 라멘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CHOI RAMEN 쵸이라멘 입니다^.^

쵸이라멘은 중앙로역 스타벅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동성로 올때는 차보다 대중교통이 훨씬 편한 것 같아요ㅎㅎ

 

웨이팅있을까 걱정했지만 타이밍 잘 맞춰 온 덕분에 다행히도 웨이팅 없이 입장!

딱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원피스 피규어 및 일본애니메이션 포스터가 있더라구요ㅎㅎ

관심은 없지만 하나하나 멋있어보이네요^^

 

기본 테이블마다 2개 좌석으로 이루어져있고 가림막이 잘 쳐져있어

혼밥하시는분들도 꽤 계셨어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내부

 

오픈형키친이라 실제 조리가 어떻게 되는지도 다 보이고

위생적이라 좋았습니다.

다만 손님들이 너무 빤히 쳐다보면 직원분들이 부담스러우실 것 같았어요^^;

 

깔끔하게 정리된 후추,간장,시치미&밑반찬까지

시국이 시국인지라 테이블마다 손 소독제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오기전 블로그 검색했을 때 후기가 너무 좋아서

다 하나씩 시켜먹어보고 싶었지만 가장 기본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2인세트 A 돈코츠라멘 + 우삼겹덮밥 + 야끼교자

 

만약 라멘나왔을 때 맛 보고 육수가 짜거나 싱거우면 육수조절을 해주시는 것 같다.

공기밥도 무료로 제공되고 쵸이라멘 해시태그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수 써비스!

 

음식은 1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두툼하고 불향이 확 느껴지는 차슈와 계란 멘마 대파

멘마는 죽순을 가공한 식품이랍니다:)

 

바로 이어나온 우삼겹덮밥

소스가 짜지 않고 딱 좋았어요 고기에서도 불향이 확 느껴졌고

특히 와사비랑 조합이 최고였습니다

계란 노른자의 고소함 + 고기 + 짭잘한 소스에 비벼진 쌀밥 + 와사비까지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ㅎㅎ

 

교자까지 바로바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교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피도 부드럽고 속도 꽉 차있었어요

 

쵸이라멘 총평을 하자면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맛이에요.

특히 라멘같은 경우 진한 국물을 끝까지 먹으면 속이 느끼하고 물리고 더부룩한 경우가 많았는데

쵸이라멘은 적당히 기분좋게 진하고 담백했습니다. 공기밥까지 먹었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양도 적당해서 딱 좋더라구요ㅎㅎ

 

다음엔 다른 라멘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쵸이라멘 영업시간은

월요일(정기휴무)를 제외한 화요일-일요일 12:00 부터 20:00까지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렸지만 별도 주차장은 없고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소는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82 미도빌딩 1층입니다.

 

이상으로 대구라멘 맛집 쵸이라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