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칸다소바

azzzzi 2021. 11. 7.
반응형

 

대구 동성로에 특이한 소바집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동성로 맛집이라고 이미 유명했는데 소바 맛집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이네요ㅎㅎ

 

한창 점심시간이 지나고 2시쯤? 방문했었는데도 불구하고 가게 안팎으로 대기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은 것 치고는 빨리 빠지기도 하더라구요

면 음식이라 그런지 회전율이 좋은 것 같았어요^^

 

 

한 20분 정도 웨이팅 후에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그 뒤로도 대기손님들이 꽤 계시더라구요ㅎㅎ

참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교환권을 직원분에게 전달하면 끝!

마제소바,아부라소바,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라임소바 메뉴는 총 4가지가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땐 라임소바는 주문불가ㅠㅠ

대표메뉴인 마제소바와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차슈 주문했습니다^^

 

마제소바가 생소한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비빔라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워낙 제면과정과 소스제조 과정이 어렵고 복잡해 일본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극히 드물다고 하네요~

보통 라멘에는 20가지의 재료가 들어가는데 칸다소바의 마제소바에는 62가지의 재료가 들어간다고ㅎㅎ

소바를 드실 땐 면과 고명을 잘 섞으시고 테이블에 비치된 다대기나, 다시마식초, 고추기름 등

기호에 맞게 조금씩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다대기, 다시마식초 각각 특이한 맛이었고

개인적으로는 매콤한 고추기름이 딱 좋더라구요ㅎㅎ

반응형

웨이팅은 길었는데 음식은 생각보다 금방 나오더라구요^^

다시봐도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

 

확실히 어디서나 쉽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은 아니었고

소스맛이 조금 강했어요ㅎㅎ

생맥주가 확 땡기는 자극적인 맛?

그래서 그런지 음식을 계속 먹고 끝에 쯤엔 조금 물리는 느낌도 들었어요ㅎㅎ

이래서 계속 생맥주가 생각났나봐요

칸다소바의 마무리는 소스에 밥비벼먹는 것이었어요^^

소바로도 충분히 배불렀으나 밥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직원분께 요청했답니다^^

기본 공기밥 양이 조금 있다보니 양 조절해서 요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끔 생각날 것 같은 칸다소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