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 장성동 등촌칼국수

azzzzi 2017. 1. 28.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칼칼한 국물맛이 일품인 장성동 맛집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를 방문하였습니다! 여기도 찾아보니 지점도 여러군데 있었고 아는 사람들은 알만한 칼국수 맛집이었어요

 

 

 

 

집에서 꽤 가까이 위치해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첫번째 방문한지도 오래되진 않았어요 이번에 딱 두번째 방문!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김치겉절이로 밑반찬이 하나 나오고 기본 샤브샤브2인분 주문했어요! 미나리 & 버섯이 들어있는 매콤한 육수가 나오고 바로 뒤이어 얇은 소고기 등장!!

 

 

 

 

샤브샤브는 넣자마자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제일 좋은 것 같아요ㅋㅋ

 

 

 

 

 향좋은 미나리랑 버섯이랑 함께 올려먹기도하고~

김치 겉절이랑 함께 먹어도 맛이 최고!!!

 

 

 

 

기본적으로 2인분에는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칼국수 면발도 쫄깃해요

 

 

 

 

제가 좋아하는 콜라, 사이다 탄산음료는 무제한 리필이랍니다!!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았는데 저희 들어오고나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고요

이런 맛집을 최근에서야 알게 되다니 앞으로는 더욱더 자주 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여서 한 입 먹고 찍은 볶음밥샷!!

계란까지 들어가 더욱더 고소하고 맛이 최고! 적당히 눌러 붙어서 볶음밥을 긁어먹는 맛 까지ㅋㅋ

진짜 여기서 먹는 샤브샤브 칼국수가 제일 맛있어요!

한 끼를 든든하게 먹는 느낌?ㅋㅋ

역시나 이 날도 잘 먹고 나왔습니다!

 

이상으로 등촌칼국수 포스팅 끝!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성동 중국집 >> 호원  (0) 2018.04.21
양덕 맛집] 백두산 양꼬치 후기  (0) 2018.04.18
포항 덕수동 한상가득  (0) 2017.01.25
포항 양덕동 육대장  (0) 2016.11.27
대구 수성구 하롱베이  (1) 2016.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