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매천동] 닭사메무쵸

azzzzi 2016. 8. 30.
반응형

이제 드디어 날씨가 좀 풀리고~ㅋㅋㅋ 진짜 언제 더웠냐는 듯 선선해지는 것 같아요

날씨가 이렇게 갑자기 변하다니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제가 주말 마무리 겸!ㅋㅋㅋ 찾아간 퓨전닭갈비 전문점!

ㅋㅋㅋ신메뉴!! 닭쵸플레이트가 출시됐어요!

가게 정면 사진입니다~ 안먹어봤으면 닭~쵸!ㅋㅋㅋ

꼭 한 번 드셔보세용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ㅋㅋ 내부가 그렇게 크진 않아요!

그렇지만 저희 다 먹었을 때는 테이블도 거의 꽉 찬 듯!ㅋ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ㅋ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신메뉴 닭쵸플레이트를!!!!시키기로했어요..그런데

사진으로 보니ㅋㅋㅋㅋ엄청 양도 많고 그럴 것 같아서

남기지 말자고 닭갈비 플레이트로~

시원한 동치미 국물!

마늘과 쌈장!

싱싱한 깻잎 & 상추

아삭한 양파까지!ㅋㅋㅋ

이 날 날씨 조금 풀려서 쌀쌀했었는데ㅋㅋㅋ뜨끈한 어묵탕까지 나왔어요!!!!

닭갈비플레이트에 포함된 에이드~ㅋㅋㅋ

고를 수 있어요 자몽,블루..또 뭐였더라..!?ㅋㅋㅋㅋㅋ

저희는 블루로!

짜잔~ 드디어 나온 닭갈비 플레이트!ㅋㅋㅋ

하나의 철판에 볶음밥과 치즈 그리고 닭갈비까지!ㅋㅋㅋㅋㅋ

닭갈비랑 치즈랑 딱!ㅋㅋㅋ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크게 맵진 않지만 매콤한 닭갈비 맛을 치즈가 잡아주고ㅋㅋㅋㅋㅋ

잘 어울려요!

이번엔 채소들과ㅋㅋㅋㅋ 평소에 채소를 챙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또 이럴때 아니면 언제 먹겠어요?ㅋㅋㅋ 맛있게 여러쌈들과도 싸먹었지만ㅠㅠㅠ

너무 급하게 먹느라ㅋㅋㅋ사진은 또 놓침!!!

앞으로는 더 신경써서 찍어야 겠어요!ㅋㅋㅋㅋ

 

위치는 !

매천동 닭사메무쵸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