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맛집/동성로맛집/베트남쌀국수 72420 '칠리사이공'

azzzzi 2016. 8. 24.
반응형

주말 점심으로 베트남 쌀국수!ㅋㅋㅋㅋ

베트남쌀국수 가게 보기만 많이 봤지ㅋㅋㅋ직접먹은적은 처음!

ㅋㅋㅋㅋㅋㅋㅋ

 

칠리사이공 매장사진입니다~

 

칠리사이공 메뉴판입니다~ 많은메뉴ㅠㅠ

그 중에서도 저희는 볶음밥세트 새우볶음밥이랑 닭고기 볶음 쌀국수 시켰어요!!! 

세팅된 수저와 물컵!ㅋㅋㅋㅋ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점심시간에 딱 맞춰간다고 한 테이블 기다리고 들어갔어요ㅋㅋㅋ

꽉 찬 테이블

금방 주문들어간 테이블도 있어서 조금 기다렸어요~

ㅋㅋㅋ내부에서 본 외부! 밖에 엄청더워보이죠?ㅠㅠㅠ

 

벽에 걸려있는 그림과~ 인테리어도 식물로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것 같아요!ㅋㅋㅋㅋ

무와 고추!ㅋㅋㅋ

그 치킨무랑 똑같아요 다만 길게 썰어져 나온 다는 점!

 

처음에 나온 안심, 양지 쌀국수!

ㅋㅋㅋㅋㅋㅋ국물 살짝 맛 봤는데

생각보다 진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뒤 이어 나온 닭고기 볶음 쌀국수

사진찍기 전에 건드리지도 않았는데

접시가 조금 지저분ㅠㅠㅠㅠ

요건 닭고기 볶음 쌀국수가 맵다고 생각하시면

넣어서 좀 덜 맵게? 해주는 소스에요ㅋㅋㅋ달달한 소스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볶음밥!

전체컷!ㅋㅋㅋㅋ뭔가 안이쁜듯ㅠㅠㅠ

양지, 안심 쌀국수 입니다! 고기랑 면이랑 국물 살짝 떠서

한 입에 쏙!ㅋㅋㅋㅋ넣으면 최고입니다!! 다들 큰 그릇에 요걸 드시는건가?ㅋㅋㅋ

새우볶음밥!ㅋㅋㅋ새우볶음밥은 음 크게 맛이 있는 진 모르겠어요

그냥 중국집에 볶음밥 맛?ㅋㅋㅋ

 

 매콤했던 닭고기 볶음 쌀국수!!!ㅋㅋㅋㅋㅋ

좀 맵긴 했지만 그래도 달달한 소스를 넣을 정도는 아닌 듯!ㅋㅋㅋㅋ 고기랑 조합도 최고!!

이건 양지 쌀국수에 다가 밑에 있는 매콤소스를 살짝 뿌린거에요

저 정도만 넣어도 맵더라고요ㅋㅋㅋㅋ 핫핫!

이건 기본 소스인데 왼쪽은 매콤한 소스~ 오른쪽은 맛은 안봤지만

아마 월남쌈에 찍어먹는?ㅋㅋㅋ소스 인 듯!

각종 음료수와 맥주도 팔아요! 다양한 맥주들ㅋㅋㅋㅋ

주방도 오픈으로 해서 다 볼 수 있었고!!

ㅋㅋㅋㅋ잘 진열 된 피규어들 저도 나중에 전시장에 저렇게ㅋㅋㅋㅋ

매월 셋째 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꼭 기억하세요^^

월남쌈 메뉴 가격과 런치메뉴 ~

오픈은 11:30

마감은 22:00 까지!

마지막 주문은 21:00

입니다!!!

다시 한 번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꼭 기억하시고!

위치는

이쪽 입니다^^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수성구 하롱베이  (1) 2016.11.25
[포항/이동]동해해물찜  (0) 2016.11.23
[대구/대명동]수원본가갈비  (0) 2016.09.05
[대구/매천동] 닭사메무쵸  (0) 2016.08.30
[대구 동성로] 카페라이프  (0) 2016.08.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