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대명동]수원본가갈비

azzzzi 2016. 9. 5.
반응형

여자친구가 수원에서 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고!ㅋㅋㅋㅋㅋ 대구에도 맛있는 갈비집 찾다가 찾다가~

찾은 수원본가갈비!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비쥬얼적으로는 비슷하고~ㅋㅋㅋㅋ

맛을 기대하며 쏟아지는 비를 피해!ㅋㅋㅋㅋㅋ도착한

대명동에 위치한 수원본가갈비!

위치 먼저 확인하고!ㅋㅋㅋㅋㅋㅋㅋ

고깃집으로 입장!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그렇게 크진 않아요!ㅋㅋㅋ

구석에는 나름 단체석?ㅋㅋ모임을 하고 있더라고요

깔끔한 메뉴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생갈비 3인분 + 추후 1인분 ㅋㅋㅋㅋㅋ

여기다가 밥, 된장찌개...

그리고 마지막 냉면까지 !ㅋㅋㅋㅋㅋ

푸짐하게 시켰죠?ㅋㅋㅋㅋ

 

기다리다가 발견한 사장님의 말씀

대구에서 가장 저렴한 곳!ㅋㅋㅋㅋㅋㅋ

질이 안 좋은 것도 아니고 사장님이 발품팔아 질 좋은 고기를 판매해용

소스가 기본적으로 나오고~

시큼한양파 & 백김치

노오란쌈무와 단호박

깻잎장아찌 & 고추

처음엔 무슨국물이지? 했는데 ㅋㅋㅋㅋㅋ

갈비탕 국물 이었어용

샐러드도 나오고~

싱싱한 상추!

다진마늘 & 와사비 & 쌈장

염통이랑 마늘까지 쏙 끼워 나와용~ㅋㅋㅋㅋㅋ

푸짐한 밑반찬

 

그리고 뒤 이어 나온

질 좋은 고기!

ㅋㅋㅋㅋㅋㅋ사진만 봐도

질 좋아보이시죠?

 

참숯에다가 생갈비를 딱 굽고~ㅋㅋㅋㅋㅋ

옆에는 염통구이를!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말씀대로 너무 바싹 구우면 고기가 질겨지니

앞 뒤로 살짝만~

제가 앉은 쪽이 조명이 좀 어두워서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좀 어둡게 나왔지만 육즙이ㅋㅋㅋㅋㅋ최고!!!

깻잎장아찌에 한 쌈 싸먹고~

ㅋㅋㅋㅋ맨 앞에꺼는 타서 버리고!!!

염통구이도 하나씩 쏙쏙!

 

마무리는 얼큰한 된장찌개!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ㅋㅋㅋㅋ

일반 고깃집 된장찌개의 그 짠맛?

보단는 얼큰한 맛이 강했어요

 

마지막으로는 시원한 냉면!ㅋㅋㅋㅋㅋ

갈비 & 냉면 조합도 최고!ㅋㅋㅋㅋ 된장찌개의 매콤함도 잡아주고

불 옆이라 더웠는데ㅋㅋㅋㅋ시원한 냉면 국물까지!

 

냉면을 마지막으로 수원본가갈비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