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성로] 카페라이프

azzzzi 2016. 8. 29.
반응형

 

라이프 카페 입니다~ㅋㅋㅋ벌써 부터 분위기가 시원한 분위기?ㅋㅋㅋ

야자수도 보이는 것이ㅋㅋㅋㅋ깔끔하고 좋아 보이네요

라이프 내부 입니다! 테이블이 한 15개 정도? 카페크기로 적당 한 것 같아요! 깔끔한 내부!ㅋㅋㅋ

다양한 머랭쿠키들도 판매하고 있어요!ㅋㅋㅋ 그!!!!!!!!!마카롱도 있는데

냉장고에 따로 보관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여긴 반대쪽 내부ㅋㅋㅋ뭔가 분위기도 몰디브 같지 않나요?ㅋㅋ파스텔톤으로 깔끔하게ㅋㅋㅋ

귀여운 플라밍고가 숨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이 있지만 상세한 메뉴는ㅠㅠ대부분 몰디브 빙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음료 및 커피도 맛있어 보였어요 특이하고요ㅋㅋㅋㅋ

벽에 적혀져 있던 Life is Present

드디어 나온 몰디브 빙수~ 인절미 가루로 모래사장을 표현하고 머랭쿠키로 파도 표현을!ㅋㅋㅋㅋ

젤리도 있었어요ㅠㅠㅠ 소품으로 야자수까지ㅋㅋㅋㅋㅋㅋ

이건 전체샷!ㅋㅋㅋㅋ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나와요~ㅋㅋㅋㅋ

머랭쿠키 한 입!ㅋㅋㅋㅋ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인절미가루는 미리 덜어서 드셔야해요!ㅋㅋㅋ아니면 뻑뻑해서 못 먹는다고ㅠㅠㅠ

힘들어요ㅋㅋㅋㅋㅋㅋ 하겐다즈도 섞어서 젤리와 함께!ㅋㅋㅋㅋ

이번엔 튜브 곰젤리와 함께ㅋㅋㅋㅋㅋ

진짜 빙수도 맛있지만 우선 비쥬얼적으로ㅠㅠㅠ 건들기 아까운 비쥬얼이에요ㅋㅋㅋㅋ

깔끔하고 이제 날씨도 슬슬 풀리는데

선선한 날씨에 빙수한 그릇 먹으러 가세용!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