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미식가 이현우의 일품 떡갈비 [홈쇼핑구매]

azzzzi 2018. 4. 25.
반응형

 

[미식가 이현우의 一品 떡갈비 ]

 

 

개미지옥 같은 홈쇼핑ㅋㅋㅋㅋㅋㅋㅋ

 

막 채널돌리다가 멈춰서 뚫어지게 티비보다가

 

결국 구매하고 마는 그런 지옥..ㅠㅠ

 

세상맛있어 보이는 음식들 뿐이에욬ㅋㅋㅋㅋ

 

이번에 구매한 일품떡갈비!!

 

 

 

미식가 이현우가 누구지????하면서

 

어쨌든 떡갈비 맛만 있으면 되는거 아니야? 하면서 뜯었어요.

 

 

한봉지에 이렇게 떡갈비 두덩이가 들어있어요.

 

기름 두르고 굽기시작(๑ •̀ω•́)۶

 

 

 

양이 적은 것 같았지만 떡갈비를 메인이 아닌

 

다른 반찬들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적은 양은 아니였어요*.* <2인기준!

 

 

비닐 포장 그림처럼 마늘도 구워서

 

같이 먹으면 맛있으련만 ㅜ.ㅜ

 

마늘이 없어서 아숩당

 

 

 

사진이 흔들...렸네요 °°

 

떡갈비는......움....막 엄청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 이라는걸 감안하면

 

훌륭한 맛이에욤ㅋㅋㅋㅋㅋ

 

홈쇼핑 음식들이 다 그런 것 같아요.

 

맛도 뛰어나면 좋겠지만

 

어느정도의 맛도 내면서 편하게 냉동해놓고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을 보고 구매하는 거기 때문에  이정도로 매우만족이에용!ㅎ_ㅎ

 

부드럽기도하구요~~

 

간도 쪼금 돼있어서 흰밥이랑 먹으면 뚝딱뚝딱 넘어가요ㅋ.ㅋ

 

 

**직접 구매하여 먹고 쓴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