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양산 황산공원 국화향연 댑싸리 코스모스 국화 갈대밭 핑크뮬리 대나무숲 주차장 꿀팁

azzzzi 2022. 10. 27.
반응형

지난 평일 양산 황산공원에 방문했습니다:) 며칠 뒤 양산국화향연 축제가 있어 준비중이라 어수선하긴 했지만 댑싸리,갈대밭이 너무 예뻐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날도 따듯하고 햇빛도 너무 좋아 가는길이 정말 즐거웠답니다:)

 

주소는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295-3으로 찍고 갔습니다 이 주소가 임시주차장으로 꽤 넓더라구요~

중간 중간 주차장이 있으니 편한대로 찍고 가시면 됩니다:) 다만 위 주소가 메인으로 보러가기로 했던 댑싸리에 가장 가까운 근처 주차장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임시주차장이라 제대로 주차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리는 엄~청 여유로웠어요! 다만 차가 다니다보니 먼지가 엄청 심하게 날립니다ㅠㅠ

 

조금 많이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준비하는 과정도 보고 조용할 때 볼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ㅎㅎ 입구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도 보이고 뽀로로 친구들도 보이고 다양한 동물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유니버셜을 모티브로 한 양산시티까지

아마 저기가 핫한 포토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어린왕자도 있었어요!!

 

 

위 길을 쭉쭉 따라 들어가면 울긋불긋 예쁜 댑싸리가 나오는데요 사진으로 봐도 엄청 예쁜 색감이지만 실제로는 더 화려하고 예쁘답니다:) 딱히 포토존이라 할 곳도 없이 그저 찍으면 인생샷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진짜 구름 한 점 없는 날씨라 더더욱 좋았어요

 

 

사람도 적당히 있어 여기저기 치이지 않고 ~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이 너무 좋았어요:)

본격적으로 축제가 시작하면 사람이 많아지겠지만ㅠㅠ

 

 

댑싸리에서 사진찍고 나오면 바로 건너편에 갈대숲이 있답니다:) 여기선 그냥 지나가면서 찍은거라 갈대상태가 엉망진창? 이지만 안쪽에는 예쁜 갈대들이 꼿꼿하게 서있답니다:) 예쁜 포토존이 많아요!

 

들어오는길엔 없었던 스파이더맨과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까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ㅎ 원래 멀찍이 떨어져있었는데 제가 하나씩 옮겼습니닼ㅋㅋㅋ 양산시를 지키는 히어로들

 

주차장쪽으로 다시 걸어오면 예쁜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있어요! 댑싸리, 갈대와 또 다른 느낌이죠? 산 뷰도 너무 좋고 적당한 높이의 꽃이라 사진찍기 정말 좋더라구요~ 길도 잘 나있고 구석구석 축제를 위해 신경쓴게 느껴졌습니다:) 오랜만에 보이는 허수아비 아저씨도 있습니다.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만한 꽃 사진들ㅎㅎ 실제로도 어머님들이 정말 열심히 찍고 있었어요:)

여기까지는 황산공원에서 바로 볼 수 있는 꽃들이고 블로그를 더 찾아보니 숨은 명소가 또 있더라구요!

바로 핑크뮬리와 작은 대나무 숲인데요~ 여긴 걸어서가긴 먼 거리라 차로 이동하길 추천드립니다.

차로 2~3분 거리에요.

주차장에서 빠져나오셔서 좁은 길 따라 쭉 가시면 됩니다. 끝까지가시면 다리 밑 에서 우회전 할 수 있는 길이 있어요~ 그 쪽을 따라 가시면 됩니다.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주소 '물금읍 증산리 1043'을 찍고 가시면 됩니다:)

 

길을 쭉 따라오면 황산공원 - 월당나루터 주차장이 있는데요 이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려보면 짠! 아주 예쁜 핑크뮬리가 나온답니다:) 진짜 어딜가도 이 정도 핑크뮬리는 보지 못 했는데

제가 본 핑크뮬리 중 제일 예뻤던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날씨가 정말 다 했어요~ 햇빛 비칠 때 핑크뮬리가 더 아름다워보이더라구요ㅠㅠ

이건 사진으로 담을 수 없어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핑크뮬리 반대편에는 이렇게 작고 예쁜 대나무 숲이 있답니다:) 뜬금없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이곳에서도 사진찍기 정말 좋아요:)

 

제가 황산공원 사진을 다 담아오진 못 했지만 정말 볼 것도 많고 사진찍을 곳도 많은 곳이었어요:)

축제가 아닐 때라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