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닥터웰 공기압 하지정맥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후기 (실 사용영상 포함)

azzzzi 2022. 8. 9.
반응형

평소 오래서있는 직업이다 보니 늘 다리가 아프고 땡기더라구요. 어느 날 부터 종아리 뒷쪽으로 혈관도 선명하게 보이기 시작하고 잘 때는 쥐도 가끔 났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늘 붓고 무거웠거든요. 증상을 찾아보니 대부분 하지정맥이라고 하셔서 바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다행히 아직 초기까지도 아니니 큰 걱정은 하지마라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하지정맥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고^^; 민망했습니다ㅎㅎ 약과 압박스타킹을 받고 돌아오는 길에 평소에 잘 관리를 해야겠다싶어 종아리 마사지기를 열심히 검색 후 구매한 닥터웰 공기압 마사지기 입니다. 평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며칠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스티로폼으로 꽁꽁 싸여져 안전하게 왔고 주문 후 다음날 바로 오더라구요. 구성품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닥터웰 본체와 커프라고 불리는 다리감싸주는 구성품입니다.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한 족 커프에 공기가 들어가고 빠지는 4개의 구멍이 있고 지퍼와 벨크로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보통 발끝부터 허벅지 2/3 정도 감싸는 길이입니다. ABS재질이라 재질도 좋고 마감도 좋고 특히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더라구요. 그러나 실 사용시에는 반바지를 입고 작동시키는 걸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크게 문제 될 것 같진 않아 그냥 맨 다리에 하고 있습니다ㅎㅎ 커프가 찢어지지 않도록 혹시 주변에 칼이나 바늘이 있다면 조심해주세요~ 구멍나면 AS는 안되고 커프만 별도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사용방법은 커프에 붙어있는 토출구 마개를 본체에 연결하면 됩니다. 반드시 화살표 방향이 위로 향하여 결합하여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또한 선에 연결되지 않은 토출구 마개가 있는데 사진과 같이 막아주셔야 공기가 세지않고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결합 시 반드시 홈 위치를 확인 후 결합하세요!

맨 아래쪽에 있는 홈은 공기압 토출구 마개를 잃어버리지 않게 결합하여 보관할 수 있는 홈 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홈에 껴놓으면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손잡이 홈도 있습니다. 무게가 무겁지 않아 집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닥에도 고무패킹 처리 되어있어 밀리지 않습니다:)

 

본체를 살펴보면 상단부터 1,2,3,4는 포켓별로 하나씩 선택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원하는 부위를 골라서 설정가능합니다. 1번부터 차례대로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입니다. 압력조절단계는 총 10단계가 있으며 왜 20부터 시작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타이머는 10분, 20분, 30분 설정가능하며 A,B,C는 마사지 코스 개념입니다.

A모드는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 반복이며 B모드는 발 + 종아리 -> 무릎 + 허벅지 반복입니다.

마지막 C모드는 무릎 + 허벅지 -> 발 + 종아리 -> 발, 종아리, 무릎, 허벅지 반복됩니다.

 

 

실제로 사용해 본 후기는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원할 때 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하고 생각보다 공기압 압력도 엄청 강한 것 같아요. 1단계부터 한 단계씩 늘리고 있는데 터질듯 말듯 아슬아슬 하지만 정말 다리를 꽉 조여주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커프 내 AI내장센서가 장착되어 커프를 착용하면 자동으로 다리 두께를 체크해 수축과 팽창을 반복한다고 하더라구요. 공기압이 시원하면 얼마나 시원하겠나 했지만 생각보다 엄청 시원합니다. 20분 꽉 조여주고 커프 벗기면 사람이 꽉꽉 주물러준 것 처럼 다리 뭉침도 많이 풀리고 혈액순환도 더 잘되는 것 같아요. 마음 같아서는 1시간 씩 하고 싶더라구요. 하루 15분만 사용해도 다리피로가 싹 풀리니 자기 전 하기 딱 좋습니다. 다리 말고 팔 커프와 허리 커프도 있는데 추가로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추가로 사용영상 올려드리고 후기는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