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실내 사이클 운동 추천!>>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 x10

azzzzi 2018. 4. 5.
반응형

[숀리 엑스바이크 엑스텐]

 

 

겨울이 지나고 몸이 슬슬 풀리는 봄이 찾아왔죵?ㅎ.ㅎ

 

사실 헬스장 가서 운동하면 이것저것 좋은 기구들 다 써볼 수 있고

 

운동하는 맛도 나고!!

 

하지만 일단 헬스장 까지 가는 과정이 너무 귀찮다는게 함정...ㅠㅠㅠㅠ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사기로 했습니당

 

사이클 쪽으로 기구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하나같이 비싼 옷걸이라는 글들뿐ㅋㅋㅋㅋㅋㅋ

 

난 절대 옷걸이로 안쓸꺼야!!라고 하며 이것저것 검색해보던 도중

 

홈쇼핑에서 숀리 엑스바이크를 보게됐어욤

 

숀리 이름을 건 기구는 사이클 뿐만아니라 로잉머신, 짐바이크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해요.

 

제가 이번에 꽂힌 엑스바이크는 사이클 뿐만 아니라

 

상체운동도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 주말끼고 한 3일정도 기다렸더니 도착!!

 

설치하는 과정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요ㅜ.ㅜ

 

성인 남성 한명이 금방 조립할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답니다^^;

 

생각보다 공간도 별로 안차지하고 매우만족!

 

 

 

계기판에는 운동시간, 현재 패달을 밟는 속도, 소모되는 칼로리 등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노란버튼을 누를 때 마다 항목이 바뀌고

 

선택된 항목이 크게 표시됩니다.

 

그리고  노란버튼 밑에 꽂이가 보이시나요~?

 

운동하면서 휴대폰 동영상 보기 쉬우라구

 

저렇게 거치대가 설치돼있더라구용ㅋㅋㅋㅋㅋ

 

사소한 배려..*.*

 

 

 

강도조절 다이얼 부분입니다.

 

총 1-8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 운동을 잘 안하던 편이라서....홈쇼핑에서 설명해주는걸 들어보니

 

4단으로 하루에 15분 정도로 가볍게 시작하는게 좋다고하여

 

4단으로 운동하구 있어요.

 

막 되게 힘들지 않고 초보자들도 하기 좋은 강도인 것같아요.

 

 

패달부분이에요!

 

패달 부분은 버클형식으로 되어있어 사이즈 조절이 필요할 때

 

쉽게 늘였다 줄였다 할 수 있고 미끄러지지 않아요~

 

 

저~기 색칠한 부분이 바로 상체 운동이 가능한

 

밴드부분이에요!!

 

저 밴드를 잡아당기면서 운동하는 건데요,

 

사실 tv 보면서도 저게 운동이 되는건가 싶었는데

 

막상 해보니 좌우로 쭉쭉 위아래로 쭉쭉 하니..

 

정말 힘들어요ㅜ.ㅜ

 

방송내내 사이클과 상체운동까지 병행하고 있었던

 

숀리가 정말 신기할지경ㅋㅋㅋㅋㅋ

 

 

 

요로캐 쭉쭉 잡아 당기면서 운동하는 겁니당

 

부드럽게 쭉쭉 잘나오고 내가 원하는 대로 방향 잡아서

 

운동하면 되니 편하구 힘들고 좋아요!!

 

티비 보면서, 동영상보면서 아무생각 없이하니

 

시간도 꽤 잘 갑니당ㅋㅋㅋㅋ

 

옷걸이로 쓰지 않기 위해 노력해야겠더요..

 

 

-----------------------------------------------------------------------------

 

                                                                                                                    **직접 구매하여 일주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