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대구 차앤백치과 사랑니 발치 후기

azzzzi 2016. 9. 4.
반응형

몇 달 전부터 오른쪽 아래 사랑니가 부었다가 가라앉았다가

크게 아픈건 없었지만 컨디션이 안 좋을때마다 통증이 좀 있어서

빼야지 빼야지 하다가ㅋㅋㅋㅋ

결국 7월말인가? 신경쓰여서 빼야겠다고 결심!!!!!

대구에 사랑니 발치 잘하는 곳 찾다가

미르랑 차앤백?이 잘한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그치만 미르치과는 시간이 좀 안맞아서ㅠㅠ

차앤백에 전화해보니 9월 4일 가능하다고 (이 예약은 7월 말에 했어요)

ㅋㅋㅋ그땐 7월이라 아직 한달씩이나 기다려야하는구나 했는데

어느덧 9월....

예약확인하고 병원으로 출발!

자세한 위치는 아래쪽에 알려드릴게요!

삼희빌딩 3층에 위치한 차앤백치과! 딱 내리면 바로 보여요!

왼쪽은 입원실, 오른쪽은 진료실ㅋㅋㅋㅋㅋ 좀 큰 병원 같아요!ㅋ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규모도 좀 있는 것 같고~ 실력도 좋은 것 같아요!ㅋㅋ

그래서 인기가 많나봐요

차앤백치과 내부입니다!ㅋㅋㅋㅋ깔끔하죠? 여기는 접수하고 기다리는 곳!

전 사랑니 발치라 CT한 번 찍고 대기하다가ㅋㅋㅋ

금방 들어갔어요!!! 제 뒷사람도 사랑니 발치를 하는지ㅋㅋㅋ

계속 질문을 하시더라고요ㅋㅋ

제가 폰을 두고 들어가서 진료실 사진까지는 없지만

다행히도 오른쪽 아래 사랑니는 매복이 아니고 바르게 자라고 있어서

마취한지 한 10분? 15분 기다렸다가

뽑는 건 30초!ㅋㅋㅋㅋㅋ뚝 하고 거즈 물라길래

벌써 끝났어요? 하니깐 ㅋㅋㅋㅋ말하지 말고 거즈 꼭 물라길래 네..

하고 보니 옆에 사랑니가 있더라고요ㅋㅋㅋㅋ

정말 다행이었어요ㅋㅋㅋ

차앤백치괴 진료시간 입니다~

 

전 버스를 타고 228공원에 내려서 갔지만

지하철역이 좀 더 가까운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