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반려견 코담요 / 킁킁담요 / 노즈워크

azzzzi 2016.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담요 구매한 기념으로 후기를 쓰려고합니당

 

요즘은 집에서 반려견, 반려묘 키우시는 분들이 되게 많은 것 같아요

 

저도 그 중 한명이구요.....귀여운 푸들과 함께 지내고 있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코담요를 선물해줬어요!

 

사람의 눈만큼이나 중요한 강아지의 코!!

 

냄새로 모든걸 보고 느끼는 우리 댕댕이들에게

 

노즈워크 활동은 매우 중요하다고해요.

 

비가 오는 날에는 산책을 못하니, 이 킁킁담요로 대체하려구 요로캐 주문을 했답니다.

 

 

 

쨘~ 택배 비닐에서 바로 꺼낸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컸어요ㅋㅋㅋㅋ하지만 무겁지는 않아요~

 

정가는 선물로 사주기엔 좀..무리가있는 가격이였지만

 

마침 할인가 + 쿠폰사용 이가능하여 반값 정도에 구매했어요!

 

펫멍 이라는 업체에서 구매했어요.

 

저렴한 코담요는 부직포가 빳빳하고 강아지들이 조금만 놀면 찢어지기도 하고

 

그만큼 빨리 닳아서 버리게 된대용 ㅜ.ㅜ

 

세탁하기도 힘들구요

 

하지만 이 제품은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도 손쉽고 부들부들 한게 좋았어요.

 

 

담요 밑바닥에는 이렇게 미끄럼방지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뒤에서 댕댕이들이 움직여도 담요는 잘 안움직여요.

 

 

 

담요를 펼치자마자 다가오는 댕댕이..

 

자기가 곧 놀 곳이라는 걸 아나봐요^.^

 

 

여기에 간식이나 사료를 숨겨주면 강아지들이 쏙쏙 찾아서 먹는답니다.

 

숨겨놓은 사료를 찾아서 먹을 때마다 성취감도 업!

 

스트레스해소에도 좋다고 하네용

 

 

여러가지 영역들이 많아요

 

여기저기에 숨겨줘야하는데...어떻게해야 조금이라도 늦게 찾을까

 

하며 숨기다보니ㅠㅠㅠㅠㅠㅠ숨기는것도 쉬운일이 아니에요

 

 

이렇게 생긴 주머니에도 넣어보고

 

 

부직포 재질이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부들부들 나풀나풀 포근하답니당^.^

 

 

 

 

 

저는 잘 안먹는 사료도 같이 섞어서 숨겨봤는데..

 

바보같이 그릇에 담아줄 땐 안먹더니

 

찾으면서 먹으니 즐거운지 엄청 잘먹어요ㅋㅋㅋㅋ

 

 

 

 

 

 

앉아서도 계속 킁킁킁킁 사료찾는 재미에 맛들린 우리댕댕이

 

매일 하면 지겨울까봐 며칠에 한번씩 꺼내주려구용^.^

 

세탁도 쉬우니 걱정없겠어요!

 

펫멍 코담요 추천합니당^___________________^

 

 

 

 

 

**직접구매하여 사용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