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okio mango gummy 오키오 망고구미 젤리

azzzzi 2016. 12. 23.
반응형

오늘은 망고맛 젤리 리뷰를 하나 쓰려고 해요. 평소에도 젤리를 매우 즐겨먹는데

 

늘먹는게 하리보, 트롤리 같은 젤리에요...

 

요 두가지 회사가 식감도 좋고 젤리 종류도많고~~

 

그러다가 오키오 망고구미 젤리가 유명하다는 걸 들었던 찰나

 

선물받게 됐습니당ㅎ.ㅎ

 

평소에도 망고를 조아라하는데 망고 젤리라니..벌써맛있어요ㅋㅋㅋ

 

 

이게 바로 오키오 망고구미!!

 

오키오 라는 회사는 첨들어봤어요.......

 

 

넌 어디서왔니???????

 

뒷면을 보니 원산지:말레이시아 라고 딱 적혀있었어용

 

말레이시아 필리핀 이런 나라 하면 당연히 망고!!!!!

 

왠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여ㅕ

 

 

 

봉지를 뜯으면 요로캐 젤리들이 하나씩

 

개별포장 돼있답니다.

 

개별포장 돼있으면 필요한 만큼 딱 먹고 바로 손을 멈출수가 있어서 ...

 

좋아요

 

 

 

겉비닐에 망고가 담겨져이써요

 

 

젤리 모습이에용~~~너무너무 푸딩 같지 않나요?

 

봉지를 딱 뜯으면 망고향이 확 퍼져요!!

 

젤리도 저렇게 오동통하고 하트..모양인가??

 

아무튼 색감도  참 곱네요ㅋㅋㅋㅋ

 

 

통통한 젤리를 먹어보니 식감은 흐물흐물한 젤리가 아닌

 

하리보처럼 탱탱한 식감!!

 

하리보 곰돌이 젤리가 탱탱하면서 좀 질기잖아요?

 

저는  그 식감이 좋아서 하리보를 자주 먹는데

 

이젤리도 탱탱하면서 하리보만큼 또 질기지는 않아서

 

먹기는 오히려 더 편한 것같아요.

 

망고맛도 진~~하니 너무너무좋아요^ㅠ^

 

다음에 또 사먹고싶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