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gs25 편의점 위대한 닭다리 먹어본 후기

azzzzi 2018. 4. 16.
반응형

[gs 편의점에서 위대한 닭다리 구입!]

 

 

야식으로 구매한 위대한 닭다리입니다.

 

저번에 위대한 라볶이도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그리고 요즘 편의점 음식은 다 맛있기 때문에

 

의심없이 바로구매ㅎ_ㅎ

 

 

 

 

상자에 적힌 닭다리 '3개입'을 뻔히 보고도

 

상자를 열고는 놀랐답니다ㅋㅋㅋㅋㅋㅋ

 

 

상자뒷면!!

 

 

 

박스를 열면 이렇게

 

닭다리 3개가 개별포장돼있고, 피클/넛츠가 들어있습니다.

 

분명히 상자 겉면에서 3개라는 걸 봤는데도

 

왜 과대포장이라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는지ㅜ^ㅜ

 

 

소분돼있으니 깔끔하긴 하네용?

 

 

 

뜻밖의 센스 비닐장갑ㅋㅋㅋㅋ

 

맘편이 다리들고 뜯을 수 있겠어요.

 

 

 

 

접시에 담아보니 요런비쥬얼.

 

차라리 맛이라도 있엇다면 또 먹을 마음이 생겼을까요?ㅠㅠ

 

맛도 그다지....

 

인위적인 맛이 너무 강했어요.

 

전 평소에 냉동 볶음밥이나 다른 스모크닭다리 같은건

 

참 맛있게 먹었는데  위대한 닭다리는

 

가격면에서도/ 맛 면에서도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어요.

 

 

이 넛츠가 젤 맛나요ㅋㅋㅋㅋㅋㅋ커피땅콩♥

 

위대한닭다리는 한박스에 8,900원이에요..........;;

 

비싸요비싸

 

그냥 옛날통닭 한마리 사먹거나 진짜 치킨집에서 파는 치킨을먹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ㅜㅜ조금 실망

 

 

 

*직접 구매하여 먹어보고 쓴 후기임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