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대구 공포스릴러 연극 '서약' 관람 후기!

azzzzi 2016. 8. 23.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첫 포스팅이 공포스릴러 연극 '서약'후기에요ㅋㅋㅋ

앞으로는 제 개인적인 맛집 / 일상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처음에는 영화볼까 연극볼까 하다가ㅋㅋㅋ 공포스릴러 연극은 처음이라

연극으로 정했어요ㅋㅋㅋ

 

간단한 '서약'을 소개하자면

 

이미지 출처는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7478

 

 

 

여기 위치는 떼아뜨로 중구! 지도는 아래쪽에 표시해드릴게요~

 

 

 

할인정보 입니다! 정상가격은 인당 30,000이지만

저희는 소셜에서 주말 할인 받아서 인당 15,000에 볼 수 있었어요!

 

 

지하로 내려가는 곳!

 

 

 

등장인물 및 배우분들!

 

 

 

 

내부인데 소극장이라 많이 크지는 않아요!ㅋㅋㅋㅋㅋ

미리가서 표 받고 대기 중!ㅋㅋㅋㅋㅋㅋ

 

 

 

좌석배치도와 주의사항!

 

 

 

 

티켓박스입니다!

 

 

여기도 전석은 30,000 이라고 나와있지만

소셜할인받아서 가시면 더 할인 된 가격으로 볼 수 있어요!

 

 

 

극장내부입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적으면 괜히 스포가 될 것 같아서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본 후기만 남기겠습니다!

배우분들 연극 정말 잘 하시더라고요ㅠㅠ

 

압도적인 음향과 배우분들 연기까지 최고였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바로 앞에서 하는데 집중해서 잘 하시는지

 

마지막에 포토타임때는 본 역할이랑 전혀 다른 성격인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ㅋ 막상 연기할 때는 진짜

차갑고 무섭게 보였는데 끝났다고 인사해주시고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진짜 재밌게 잘 봤습니다

왜 공포영화 보면 서늘해지고 오싹한지 이제야 좀 알겠더라고요ㅋㅋㅋ

무섭고 많이 놀랬고 앞으로 여름에는 공포연극 하나는 꼭 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공연장 위치에요!

지도상에는 뉴차이나 중국어학원인데

이 건물 지하에 소극장이 위치하고 있어요^^

 

후기 끝! 앞으로 꾸준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