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kb은행 장기미사용 고객 해결방법

azzzzi 2017. 2. 7.
반응형

어느 날 갑자기 kb은행으로 거래를 하려고 하는데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탓인지지 장기 미사용 고객이 되었다고, 조회만 가능하며 이체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어플메뉴에서 이체제한 해제 거래를 하라는 메세지가 떳습니다. 영업점 방문이라는 번거로운 일 보다 지금부터 어플리케이션으로 하는 간단한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kb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해서 개인뱅킹 - 뱅킹관리 메뉴로 들어갑니다.

 

 

 

 

2. 그 중 상단에서 3번째인 장기미사용이체제한 해제 메뉴로 들어갑니다.

 

 

 

 

3. 12개월 동안 이체성 거래가 없었다니!! 다시 사용할 예정이므로 이체제한해제 터치!

 

 

 

 

4. 해제시킬 출금 계좌번호를 선택 후 계좌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추가로 본인인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간편한 연락처본인인증으로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5. 그 후 소지하고 계시는 kb보안카드를 확인 후 앞2자리, 뒷2자리 입력 후 확인 터치!

보안카드 또한 너무 오래됐네요 얼른 바꿔야겠습니다!!

 

 

 

 

6.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셨으면 위 화면 같이 본인 정보가 나오는데 그 아래쪽에 보시면 인증서 암호입력이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6.

 

 

7. 인증서암호까지 입력이 완료 되시면 정상적으로 장기미사용 이체제한 해제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KB은행 장기미사용고객 이체제한 해제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