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2차 8일만에 신청 통과 팁

azzzzi 2017. 1. 6.
반응형

드디어 1차 검토 후 2차 신청을 했는데요~ HTML <head>부분 뒤에 넣은 후 최대 3일이 걸린다는 말을 듣고 3일이 훨씬 지나도 메일이 안 오는거에요 분명 최대 3일이라고 했었는데 그래서 저도 여기저기 찾아봤었는데 말이 3일이지 몇 주가 걸릴지는 아무도 모르고.. 또한 구글 애드센스를 탈퇴하고 다시 하면 바로왔다. 여러가지 말이 있어서 저도 솔깃했었는데요!! 그래도 한 번에 통과하기 위해 나름 많은 노력을 했기에 차분히 기다리기로 했어요!! 너무 애드센스에만 신경쓰면 블로그 글의 질이 안좋아질 것 같아서요 늘 하루에 한 포스팅씩 꾸준히 업데이트 했습니다 하루에 2~3개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전 그렇게 하면 쉽게 지칠까봐 나름 세이브 원고도 미리 작성해놓고 꾸준하게 포스팅했죠!!

제가 2차신청을 2016년 12월29일 오후에 받고 바로 HTML수정을 했었는데요 수정 후 8일만인 드디어 오늘! 통과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메일이 딱 와있었어요!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메일함 클릭!




드디어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다는 멘트가 딱!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ㅋㅋ

이 메일에서 아래쪽으로 내리시면 광고를 추가 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2차 통과를 바라시고 계시기 때문에 제가 직접 했던 팁과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저도 많은 블로그를 다니면서 열심히 찾았고 그로 인해 됐다고 생각했고 실제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제가 쓴 방법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꾸준한 포스팅


블로그하면서 가장 중요한점은 바로 꾸준함 입니다. 제가 처음에 하게 된 계기는 컴퓨터에 오류가 있을 때 마다 몇 개 올리고 또한 병원 후기 등을 몇개 올렸었는데 나름대로 많이 검색해주시고 들와서 도움이 됐다고 생각하기에 제가 직접 경험한 모든 오류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오류가 없었을 때에는 평소 생활정보에 관련된 포스팅을 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꾸준하게 하다보니 방문객도 점점 늘어났습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2. 카테고리의 수


처음부터 너무 많은 카테고리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빈 카테고리는 만들지 마시고 크게크게 나누어서 포스팅하다가 조금씩 세분화해서 포스팅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 글자 수 세기


이 또한 여러블로그에서 본 공통점인데 1,000자 많이 들어보셨죠? 저 또한 많이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같은 말을 너무 되풀이 하는 건 문제지만 어려운 설명을 최대한 쉽고 상세하게 설명하다보면 말이 자연스럽게 길어졌고 같은 표현이라도 조금 더 구체적으로 표현하다보면 더 포스팅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고 글자수도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하는 도중에만 글자수를 체크했지 발행하고 난 뒤로는 되도록 아니 절대로 수정하지는 않았습니다. 수정하게 되면 나름대로의 불이익이 있다는 말이 있어서 저는 최대한 확실하게 한 번에 포스팅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포스팅이 1000자가 되지는 않습니다!



위의 3가지만 꾸준하게 잘 지키셔도 아마 충분히 통과하리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블로그에 대한 애정이 가장 중요하겠죠?

제가 오늘 처음으로 광고를 게재해봤는데 잘되고 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저도 많이 찾아보고 여러 블로그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아는 범위 내에서는 열심히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