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한경희 스팀다리미 크리스탈 HI-8000OR 사용후기

azzzzi 2018. 4. 8.
반응형

[한경희 스팀다리미 HI-8000OR]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한경희 스팀다리미 후기를 쓰려고해용!

 

요즘은 옷매장에 가면 스팀다리미로 옷을 손쉽게 관리하는 것 같아요.

 

항상 지나갈 때 마다 집에서도 저렇게 쉽게 다림질 할 수 있으면 좋겠다..싶을 정도로

 

탐나는 아이템ㅋㅋㅋㅋㅋㅋ다림질 한번하려면 다림판 펼치랴 옷 안타게 세탁풀도 뿌려줘야하고

 

신경쓸게 많잖아요! 하지만 정말 정석으로 다리려면 일반 다리미가 최고긴하지만

 

손쉽게 빠르게 다림질 하길 원하신다면 한경희 스팀다리미 강추합니당^__^

 

한경희 생활과학 제품들은 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같아 너무 좋아요!

 

 

우선 스팀다리미의 본체입니다.

 

스팀다리미도 종류가 몇가지 되는 것 같던데...사실 무슨 차인지는 잘 ㅜ.ㅜ

 

근데 요 모델 가격이 좀 비싼 편인걸로 봐선

 

상위모델인것 같기도하고..모양도 이뻐욤ㅋㅋㅋㅋ

 

 

요로캐 옷걸이를 이용해서 옷을 걸어 놓고 다리게 된답니다.

 

 

이렇게 물통에 물을 채워서

 

통을 쏙 넣어주면 됩니다.

 

물은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기계를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밑부분 본체에요! 전원을 연결하면

 

저렇게 반짝 불이 들어옵니다.

 

크리스탈 이름답게 예뻐용ㅋㅋㅋㅋ

 

 

본체 전원을 켠 다음에는 다리미 부분의 빨간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줍니다.

 

본체에서 두두두두두 소리가 나면 다리미 부분에서도

 

스팀이 칙칙 나오기 시작해요!

 

 

오늘 제가 다릴 트렌치코트에요ㅜ.ㅜ

 

옷장에 걸어둬야하는데 아무렇게나 던져놨더니

 

이렇게나 구겨졌어요....

 

 

 

옷을 그냥 슥슥 다렸더니 이렇게 펴졌어요!

 

저도 아직 요령이 없는 편이라 그냥 위아래로 슥슥 문지르기만 했는데도

 

이정도로 다려졌어요! 아마 손에 좀 더 익으면

 

훨씬 잘 다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

 

 

 

 

그다음은 남자셔츠!

 

빨아서 널어둔 걸 그대로 가져왔더니 지금은 이렇게

 

쪼글쪼글 해요ㅜ.ㅜ

 

셔츠는 코트보다 얇아서 훨씬 더 잘 다려져요.

 

문지르고 있으면 주름 펴지는게 눈에 보이는 정도니깐요ㅋㅋㅋㅋ

 

 

셔츠도 정말 손쉽게 다렸어요!

 

좀 더 연습해서 요령을 알아내야겠네용ㅋㅋㅋㅋ

 

다 쓰고 난 다리미는 물을 빼주고 통은 자연건조 시켜주면 된다고 합니다.

 

본체 뒤쪽에는 셀프 크리닝 기능도 있으니

 

1-3달에 한번씩 세척도 시켜주면 좋아요~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