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최신 영화 '바람 바람 바람' 관람 후기

azzzzi 2018. 4. 7.
반응형

 

 

[영화 바람바람바람 후기]

 

2018.04.05 개봉

 

러닝타임 100분

 

청.불

 

▲네이버 영화 이미지

 

 

 

저번 달 부터 평소에 좋아했던 배우 송지효가 예능 이곳저곳

 

막 나오기 시작했다ㅋㅋㅋㅋㅋ새로운 작품이 나오는건가? 싶어서

 

검색해봤더니 영화 '바람바람바람' 이 4월 5일에 개봉 예정!!

 

예고편을 보니 코믹스러운게 가볍게 웃기 딱 좋아보였다.

 

이건 영화관에가서 꼭 봐야지 하며 개봉날을 기다렸다.

 

그리고 4월 6일에 바로 영화를 보러 갔다!

 

조조로 보게 됐는데 사람이 엄청 없었다...

 

우리 부부랑 아주머니들 무리가 4팀 정도?!

 

하지만 영화보는 내내 이 영화는 사람이 꽉 차있으면 엄청 시끄럽겠다고

 

생각 됐다ㅋㅋㅋㅋㅋ중년들의 이야기가 담긴 만큼

 

아줌마들 리액션이 장난아니였다ㅠㅠㅠㅠ

 

웃음소리도 엄청 크고 그러면 어떡해!! 아이고 등등

 

.

.

.

 

아무튼 영화 자체는 러닝타임 내내 계속 웃고 있을 만큼

 

재미있었다. 이 영화는 그냥 아무생각 없이 봐야 재밌는 영화일듯ㅋ.ㅋ

 

나는 아직 중년이 아닌 20대이기 때문에

 

내용 자체에는 큰 공감이 가지도 않고 진지하게 본다면

 

불륜을 미화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좋은 소재는 절대 아니라는 것..ㅜ.ㅜ

 

하지만 중년들의 사랑을 재미있게 풍자한 영화이고

 

오히려 이 영화가 매우 현실적인 것 일 수도..?

 

아,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가 짱 좋았다.

 

특히 신하균은 정말 믿고 보는 배우ㅋㅋㅋㅋㅋㅋ

 

다들 연기가 찰졌어 (♡・◡・♡)

 

 

 

**영화 바람바람은 정말 진지하게 말구 그냥 흘러가는대로 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