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KTX )포항역 내부 살펴보기

azzzzi 2017.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주는 눈도 많이 오고

 

추위도 정말 강력한 것같아요ㅜㅜ 이제서야 진짜 겨울이 찾아온 느낌 이네요.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_^

 

오늘은  항상 버스로만 이동하였던 대구<->포항 을

 

눈도 왔겠다, 기차를 한번 타보면 어떨까 싶어서 KTX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포항역은 이전하고 처음 방문해봤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내부를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역 규모가 생각보다는 컸어요!

 

새 건물이라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기도 했구요ㅋㅋㅋㅋ

 

위치가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KTX를 이용하면

 

동대구<->포항이 35분이라니

 

완전 좋습니다.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면.......

 

 

이디야 카페 포항역점!!

 

ㅜ.ㅜ사실 역 안에 카페를 검색해보니 이디야가 있다고 해서

 

다른 카페 안가고 역으로 일찍 바로왔는데...

 

이런 오픈형 카페일줄은 몰랐어요.....ㅎㅎㅎㅎ

 

검색이 부족했던 탓이겠죠ㅠㅠ???

 

너무 놀라서 빨리 다른 카페가 있나 둘러보았어요.

 

 

STORY WAY 편의점이 있구요.

 

 

바로 옆에 푸드코트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푸드코트 안에는 던킨도넛과 음식점이 두 개 있어요.

 

역이 별로 크지 않다보니 이게 전부더라구요...

 

특산물 파는 코너가 작게 있구요!

 

 

 

하는 수 없이 던킨으로 입장!

 

자리수가 많지 않고, 푸드코드와 카페와 편의점이 다 이어져 있다보니

 

기차가 출발하기 30분 전쯤이 되면 사람들이 엄청 몰려와요..

 

전 다행히 일찍 갔기 때문에 자리가 많았어요~

 

 

푸드코트에는 분식류를 판매하고 있는 교동 김밥이 있구요 

 

 

 

일식 초밥과 덮밥을 판매하는 두 가게가 있습니다.

 

날이 추워서 우동을 많이들 드시고 계셨어요!

 

 

두시간 가까이 기다리다가 기차를 타러 출발~~

 

작은 역의 단점은 타러 가는데 까지도 시간이 얼마 안걸린다는거...

 

길 헤매는 일이 없다는거ㅎ.ㅎ

 

 

 

 

이렇게 들어가면 바로 타는 곳이 있답니다.

 

 

처음 방문한 포항역!!

 

엄청 깔끔해서 좋았지만

 

부대시설이 조금 아쉬워요ㅜ.ㅜ하지만 대도시가 아니고,

 

시내쪽과 가까운 역도 아니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긴해요^^;;

 

포항역이 KTX출발지 였는 것같아요. 기차 내부를 청소하고 점검하고 계셨는데

 

내려가자마자 바로 탈 수 있었어요!

 

포항역 내부 살펴보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