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던킨 오레오케이크 오리지널 후기

azzzzi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도넛이 먹고 싶어

근처 던킨도너츠를 들렀는데요. 도너츠를 고르는 도중 눈에 띈

오레오 케이크!

평소 오레오 과자를 좋아하는 지라 더욱더 사고 싶어졌는데요ㅋㅋㅋ

먹으려고 했던 도너츠는 다 내려놓고

오레오 케이크로 구매했습니다!!

 

 

 

 

다른곳은 포장을 어떻게 해주는지는 모르겠으나!

다급해보이는 취급주의와 뒤집지마세요ㅋㅋㅋ

뒤집으면 큰일 날 기세

 

참고로 오레오 케이크 맛은 2가지가 있는데요

밀크초코 & 오리지날이 있습니다.

마침 매장에는 1가지 씩 있었는데

아무래도 오리지날이 원조라고 생각하고 겟 했습니다ㅋㅋㅋ

가격은 15,000원!

 

 

 

다른 곳은 예쁘게 리본도 묶어주고..하던데..

그저 심플한 오레오가 딱!

 

 

 

 

정면에는 던킨이

 

 

 

 

뒷면에는 오레오!

 

 

 

 

드디어 개봉!!!

열자마자 진한 초콜릿 향과 오레오 특유의 과자 향기~

포장 후 되게 흔들리지도 않았는데 이미 과자부스러기가ㅋㅋㅋㅋ

참고로 포장 시 냉동상태이므로

실온에서 3시간 정도 해동 후에 먹었습니다!

 

 

 

 

나름 케이크인데 칼도 없고..포장이 성의가 없네용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긴 했어요!

 

 

 

 

윗면엔 오레오 쿠키와 초콜릿이

안에는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이 들어있답니다

 

 

 

 

오레오를 그대로 본 따 만든

오레오 케이크

심플 그 자체

딱 보기만 해도 엄청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ㅋㅋ

 

 

 

 

띠지를 벗겨내니

초콜릿으로 쌓여진 오레오 케이크

 

 

 

 

해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은 조금 차가워서 인지

칼로 잘라내니 윗면이 많이 갈라졌어요ㅠㅠㅠ

최대한 이쁘게 자르려고 했는뎅..

 

 

 

 

오레오 케이크 안쪽에는 초코빵-화이트크림-오레오쿠키-초콜릿

이렇게 4단으로 겹겹이 쌓여져 있습니다

과자맛도 느끼고 달달한 빵 맛도 느끼고 부드러운 크림맛도 느끼고

 

 

 

 

조금 더 자세하게 보고자

한 조각 덜어냈어요ㅋㅋㅋ

글쓰는 지금 다시봐도 한 입에 쏙 넣고 싶은 오레오 케이크

평소 크림은 잘 먹지 않는데

이 크림은 먹자마자 입에서 사르륵 녹더라구요

거부감도 없고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오레오엔 역시 우유죠?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그대로 반 정도 먹은 것 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좋겠지만

우유랑 같이 먹으면 진짜 사르륵 녹습니다ㅠㅠ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당 충전엔 오레오 케이크가 딱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