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요즘 댕댕이들 인싸템! 잇츄 잇쭈 ♡

azzzzi 2020.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까지만해도 바람이 엄청 불어서

봄이 오다 말았나...싶었는데 어제부터는

너무 따뜻하고 살짝 덥구ㅋㅋㅋㅋㅋ이러다가 이제 여름이 오나봐요ㅠ0ㅠ

 

오늘은 요즘 댕댕이들 사이에서 유행인!!!!!

오래씹는 껌 잇츄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ㅎ_ㅎ

 

 

말캉쫀득해서 강아지들이 오래 씹는 껌인

잇츄는 총 3가지 맛으로 출시됐어요!

 

색별로 하나씩 사고 쮸르처럼 짜먹는 잇쭈도 있어서 함께 구매해보았어용ㅎㅎ

 

이름이 너....너무 귀여워 >_<

잇츄 잇쭈!!♥

 

색깔들 너~~무 상큼하지 않나요?ㅎ.ㅎ

 

잇쭈는 관절영양(파란색) / 피부영양(분홍색) 두가지 맛이 있어용

 

잇츄는 '크고 오래먹는 잇츄' 와 '작고 먹기 편한 잇츄' 두가지가 있어요!

요 두가지는 크기 차인데요,

저희집 댕댕이는 3.5키로라 뭘 사지 고민했는데 후기를보니

s사이즈가 생각보다 엄청 작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s한봉지랑 나머지는 큰걸 사보았어용ㅎㅎㅎ

 

봉지당 가격은 똑같은데 s는 9개입 / 큰거는 7개입이였어요!

 

 

성분이나 크기 보시면 될 것같아요 :)

잇츄 s사이즈 노란색 뒷 봉지를 찍은거예용

 

노란색 -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 면역&건강

 

초록색 - 클로렐라/파슬리 > 구강건강&구취

 

브라운 - 결명자/소간 > 눈건강&눈물

 

 

 

자기껀줄은 어떻게 알고........

 

뜯자마자 바로 뽀로로로로로 냄새 맡기!

 

잇츄 그린맛을주니 오래 잘 먹더라구요ㅋ_ㅋ

3.5키로 푸들인데 일반사이즈는 정말 오래먹기좋고

 

가벼운간식으로는 s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다만 작다보니 두 앞발로 잡고 먹지를 못했다는 것 ㅠ0ㅠ

 

 

나 또 간식 주꼬야~~~~?

 

 

쮸르는 밥먹을 때 위에 솔솔 뿌려줘도 좋을 것 같아요.

단점 ... >>>......위에 뿌린 쮸르만 샥샥 핥아 먹는 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딱딱하지 않고 오래 씹을 수 있는 맛있는 껌

잇츄 추천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