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캐치맙 스프레이 청소대 솔직후기

azzzzi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도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청소기로 먼지제거 후 물걸레질 하실텐데요. 안방닦으니 물기가 없어 다시 빨고, 또 다른 방 닦으니 물기가 없어 다시 빨고 한 적 있으시죠?!

저 또한 그런 경험이 있어 마른걸레로 닦더라고 자동으로 물이 나왔으면 좋겠다 한 적이 몇 번 있거든요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제품이 있지 않을까 검색하다가 딱 맞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캐치맙 스프레이 청소대 인데요.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손잡이 부분에 물 분사기능이 있어

닦으시면서 손잡이를 잡으면 닦으려고 하는 부분에 물이 분사된답니다^^

사진&동영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캐치맙 스프레이 청소대입니다.

장판,원목마루 뿐만 아니라 대리석 등

집안 바닥 청소는 캐치맙 스프레이 청소대로 하시면 됩니다!

물걸레다보니 소음은 당연히 없고, 세제나 전력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일이 물을 적셔오는 시간을 줄여주니

청소시간은 더 줄어들겠죠?

 

 

 

 

사용법이 잘 안보일 수 있는데

간단히 설명드리면 청소대와 청소대 밑판 홈을 맞춰 끼워줍니다.

잘 끼워졌는지 확인 후 물통에 물을 담아 지정된 위치에 고정시켜주고

물을 분사하며 청소를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조금 깁~니다

 

 

 

 

구성상품은 청소대와 청소대밑판 그리고 전용패드 입니다.

이 뿐만아니라 정전기포, 물걸레포는 별도 구매하시면 됩니다^^

 

 

 

동영상과 같이 쉽게 떼고 붙이고 할 수 있습니다!

 

 

 

 

물을 담아 저기에 쏙 끼워주면 됩니다~

 

 

 

위 영상과 같이 물을 분사하며 슥슥 닦아주시면 됩니다.

전용패드도 생각보다 두꺼워서 착 감겨있고

힘을 들이지 않아도 슥슥 닦입니다^^

 

일단 제가 생각했던 제품이라 제일 만족했고

타 제품은 물통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거나 질질 샌다는 후기도 있어서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아직까지 사용한 후로는 물떨어짐이나 새는 일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캐치맙 스프레이 청소대 솔직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