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멜리사앤더그 식료품 가판대 조립 후기

azzzzi 2020. 1. 19.
반응형

 

 

요즘 멜리사앤더그 제품중에서는 식료품 가판대 뿐만 아니라 주방요리도구도 인기가 많더라구요요!

조립한지는 좀 됐는데 포스팅이 좀 늦어버렸네요ㅠㅠ

제가 직접 구입하고 조립해 본 포스팅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택배 온 그대로 꺼낸 상태입니다.

깔끔하게 긁히지 않게 잘 포장되어 왔네요^^

 

참고로 조립할 때 다른 도구들은 필요없지만

일자드라이버 있으면 좀 더 수월하게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이유는 아래쪽에서 알려드릴게요ㅋㅋㅋ

 

 

 

 

 

 

 

 

 

 

 

위에서 일자드라이버가 필요하다고 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설명서에 잘 나와있습니다.

작은 부품이랑 결합을 할 때 +모양을 잘 맞춰야

조립이 되는데요 이 때 고정할 수 있도록 잡아주는게

일자드라이버 입니다.

 

 

설명서를 대략적으로 찍어보았는데요.

조립하는게 복잡해보여도 진짜 깔끔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조립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름 설명서대로 구분해보았습니다ㅋㅋ

이렇게 한 번 정리하고 조립하는게 더 수월하실거예요!

 

 

 

 

조립설명서를 한 번 보셨겠지만

부품(?)하나 하나에 A,B 등 스티커가 붙여져있어

구분하기가 쉽습니다.

 

 

 

 

원목에도 'C'라고 표시되어 있죠?

다시 말씀드리지만 설명서대로만 하면

금방금방 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80% 완성 중

 

 

 

 

 

 

 

 

 

 

 

 

참고로 간판?은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ROCERY STORE & LEMONADE 두 가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시간이 되게 오래걸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오른쪽에 보이는 꿀팁 일자드라이버까지 나왔네요ㅋㅋㅋ

생각보다 튼튼하고 이제

무엇을 팔지 물품만 정해서 채우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멜리사앤더그 식료품 가판대 조립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