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베트남 인스턴트 라면 포보 PHO BO 먹어본 후기

azzzzi 2018. 4. 15.
반응형

[베트남 라면 PHO BO 를 먹어봤어요]

 

 

베트남 여행을 갔다온 친구가 몇달 전 사다준 인스턴트 라면!

 

다른 라면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이제서야 먹게 됐어요ㅎㅎㅎㅎ

 

베트남 라면은 우리나라 라면처럼 끓여먹는게 아니라

 

익혀?먹는 다는 개념인 것 같아요

 

조리법이 너무너무 간단해서 좋아요

 

 

 

 

겉모습은 요로캐~~~

 

이것도 봉지색이 다른 여러가지 맛이 있다는 것 같았어요.

 

전 보라색을 먹어볼거에요

 

 

뒷 설명에 알 수 없는 언어...는 아니고

 

영어설명도 함께 적혀있네요^.^;;

 

라면봉지를 뜯어 모든 내용물을 그릇에 담아

 

뜨거운물 400미리를 넣어 뚜껑을 덮고 3분 있다가

 

바로먹으면 되는 매우매우 간단한 라면!!

 

 

봉지 안에는 면과 스프 3가지가 들어있어요.

 

 

면위에 가루스프를 넣고

 

노란색은 ... 뭔가 했는데 지금에서야 생각해보니 기름? 인것 같아요.

 

완성하고 나면 기름이 조금 뜨거든요.

 

그리고 칠리소스 같은 걸 얹어주면 완성.

 

 

물을 끓여서 그릇에 담고 ㅜㅜ접시로 덮어주었어요.

 

전용 그릇이 있었으면 좋았겟지만.....어쨋든 익으면 되니깐@@

 

 

 

 

헷 ^.~ 완성!!!!

 

저는 라면을 참 좋아해서 여러나라 라면을 먹어봤는데

 

맛이 있지만서도...그나라 특유의 향? 이 항상 있는 것같아서

 

자주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은 없는데

 

이 베트남 포보 라면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진짜 여기서 재료를 조금만 더 추가하면

 

밖에서 만원주고 사먹는 쌀국수 부럽지 않을 것 같을 정도루요ㅋㅋㅋㅋ

 

맛이나 향이 하나도 거슬리지 않았어요!

 

라면을 준 친구가 또 베트남 간다길래

 

사달라고 부탁했어요*.*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200-600원?

 

마트마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는것 같았지만

 

암튼 현지에서 정말 싸다고해욤ㅋㅋㅋㅋ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