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부산할매 낙곱새 집에서 쉽게 먹기 [홈쇼핑구매]

azzzzi 2018. 4. 11.
반응형

[부산 할매 낙곱새 홈쇼핑 구매후기]

 

 

홈쇼핑에서 음식 판매할 때 마다

 

뭐에 홀린듯이 막 구매하시는 분.....되게 많으시죠?ㅋㅋㅋㅋㅋ

 

저 또한 갑자기 채널 고정돼서 빤히 쳐다보다가

 

무의식중에 구매를 해버린답니다 ㅜ.ㅜ

 

이번에는 완전 얼큰해보이는 부산할매낙곱새를 구매해서

 

집에서 먹어 본 후기를 적을거여요. 

 

 

요로캐 내용물과 소스가 따로 각각 포장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곱창 낙지 새우 뿐만 아니라 약간의 파/ 당면도 함께 들어있어요!

 

구매하기 전 몇가지 후기들을 보니

 

한 팩의 양이 너무 적어서 보통 한번 먹을 때

 

2-3팩을 뜯어서 조리한다는 글이 엄청 많았어요.

 

전 한끼에 요리한 걸 다 먹고 싶었고,

 

두사람이 먹을 양만 있으면 됐었기 때문에 한팩을 뜯어서

 

야채를 추가하기로 했어요ㅎ.ㅎ

 

 

이렇게 파채와 양파, 팽이버슷을 준비하고

 

혹시나 야채를 추가해서 싱거워질까봐 불닭소스도 준비했어요

 

 

한팩의 내용물과 물 90 미리를 넣고 소스를 넣고

 

끓여주기만하면 끝나는 매우 간단한 과정입니다.

 

 

앗 떡사리를 좋아해서 떡국 떡도 조금 넣었네요^^;;

 

 

 

 제가 따로 준비한 야채까지 모두 넣고

 

불닭 소스를 넣기 전 간장을 한스푼 넣었어요.

 

 

팽이 버섯도 올려주고~

 

불닭소스도 넣어줬어요.

 

이 소스도 엄청 매워서 쪼금만 추가

 

 

마지막에는 모짜렐라 치즈도 솔솔 뿌렸구요

 

 

                                          

완성됐습니다!!

 

사실 진짜 식당가서 먹는 것처럼

 

구수한? 감칠맛 나는 맛까지는 아니에요ㅋㅋㅋㅋ

 

하지만 집에서 편하게 낙곱새를 먹을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인 것 같아요...ㅎㅎㅎ

 

집에서 한끼 뚝딱 먹기엔 충분히 맛있는 맛이에요!

 

저는 저렇게 야채랑 떡이랑 추가했더니

 

배부르게 두사람이 한끼 먹었어요^_^

 

 

 

*직접 구매하여 먹은 후기입니댜

반응형

댓글